한경록 결혼 유무와 수입

크라잉넛 한경록 결혼 유무와 수입?

크라잉넛 한경록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홍대 3대 명절 '경록절'의 주인공으로 성대한 생일 파티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마포 르네상스를 이어가는 이유 등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한경록은 밴드 '크라잉넛' 멤버로 '크라잉넛'은 대한민국 펑크록을 이끈 1세대 인디밴드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크라잉넛 한경록의 결혼 유무와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경록은 펑크밴드 크라잉 넛 멤버이며 포지션 베이시스트라고 합니다. 크라잉넛 리더라는 말도 있는데 크라잉넛에는 공식적인 리더가 없다고 하네요. 크라잉넛'은 인디 음악의 살아있는 전설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7년 동안 밴드가 유지된 비결은 활동 수입, 저작권료 등을 N분의 1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체리필터 노래 낭만고양이, 달빛 소년, 크라잉넛 노래 명동콜링, 서커스매직유랑단, 밤이 깊었네 등 작사 참여를 했으며 2017년에는 '캡틴락'이라는 이름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밴드 '크라잉넛' 멤버는 박윤식, 이상면, 이상혁, 김인수, 한경록 이렇게 5명이라고 합니다. 멤버 '황성준'은 팔 골절 사고로 인해 한동안 기타리스트 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크라잉넛 멤버들의 포지션을 알아봤습니다. 박윤식 메인보컬 기타, 한경록 베이스, 이상면 기타, 이상혁 드럼, 김인수 아코디언 키보드라고 합니다. 그리고 크라잉넛 밴드 이름 뜻은 어느날 오디션에 떨어지고 버스비까지 털어 호두과자로 끼니를 때우며 집에 가다 떠올린 것이라고 하네요. 히트곡은 말 달리자, 서커스 매직 유랑단, 밤이 깊었네, 룩셈부르크, 명동 콜링 등이 있습니다.

크라잉넛 한경록의 본명 한경록, 예명 캡틴락, 나이 1977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입니다. 학력 정보는 중경고등학교, 우석대학교 교육학과라고 하네요. 소속사 드럭 레코드로 1998년 크라잉넛 정규 앨범이 데뷔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그룹 크라잉넛 멤버, 제5회 KT&G 상상마당시네마 음악영화제 홍보대사이며 수상 내역은 2022년 제19회 한국 대중음악상 선정위원회 특별상 등이 있습니다. 키, 혈액형, 고향,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크라잉넛 한경록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크라잉넛 멤버들 중 유일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지금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경록절'은 한경록의 생일파티로 처음에는 치킨집에서 열린 생일파티였지만 지금은 홍대 앞 큰 페스티벌로 자리 잡았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즉흥적으로 공연이 시작되어 새벽까지 생일파티를 했다고 합니다. 올해 경록절은 코로나19로 인해 크라잉넛 오피셜 유튜브 채널을 통해 3일 동안 방송되었으며 총 100여 팀이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럼 크라잉넛 한경록의 결혼 유무와 수입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경록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 - https://www.instagram.com/captainrock1/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