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예지 과거 얼굴과 몸매

배우 홍예지 과거 얼굴과 몸매?

배우 홍예지는 영화 '이공삼칠'에서 주인공 윤영 역을 맡았습니다. 첫 주연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영화 '이공삼칠'은 19살 소녀가 한 사건에 휘말려 교도소에 수감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배우 김지영, 김미화, 전소민, 김미화, 황석정, 신은정, 윤미경, 정인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홍예지의 과거 얼굴과 몸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예지는 신인 배우로 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프듀48'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지만 최종 순위 78위를 하면서 아쉽게 탈락을 했다고 하네요. 2022년에는 영화 '이공삼칠'에서 청각장애를 가진 고등학생 캐릭터를 맡아 배우 데뷔를 하였고 이번에 처음으로 수어를 배웠다고 합니다. 이후 곽경택 감독 영화 전체관람가 숏 버스터 '스쿨가스트'에서 세나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 출연작은 영화 전체관람가 숏 버스터 스쿨카스트, 이공삼칠이 있다고 합니다.

배우 홍예지 본명 홍예지, 국적 한국이며 나이 2002년 1월 31일생으로 만으로 20살입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숭례초등학교, 종암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라고 하네요. 키 165cm, 혈액형 a형, 몸무게 45kg, MBTI INFP이며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홍예지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red._.yeji_/

홍예지의 과거 배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는데요. 지금 얼굴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홍예지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어린이 뮤지컬 '한 여름밤의 꿈', '우리 읍내'에 출연을 하였고 학교에서는 전교 독백 대회에서 2등을 했다고 합니다. 또 피아노를 8년 동안 배워 뛰어난 피아노 실력을 가졌습니다. 취미는 일기 쓰기, 뜨개질이며 특기는 왁킹 댄스라고 하네요.

홍예지는 연기 경력이 없지만 첫 영화에서 주연을 맡게 된 이유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신비로운 외모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첫 작품이지만 인상 깊은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홍예지도 데뷔 작품을 대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영화를 찍으면서 선배님들이 많이 도와주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청와대 사람들'로 배우 차인표, 예지원, 차선형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홍예지의 과거 얼굴과 몸매,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범죄도시2 킬러 두목 백승익 과거와 나이

범죄도시2 킬러 두목 백승익 과거와 나이? 배우 백승익은 영화 '범죄도시2'에서 '최춘백'이 고용한 킬러 집단 두목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영

foodhouseworld.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7기 인스타 직업

나는 솔로 8기 7기 인스타 직업 정보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8기가 시작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매력적인 남자 출연자 6명, 여자 출연자 6명이 나와 좋은 케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