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스타 남유주 과거 얼굴과 인스타

청춘스타 남유주 과거 얼굴과 인스타?

남유주는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청춘스타'에 참가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돌파 남유주는 사랑스러운 무대로 스타패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넘치는 끼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남유주는 비주얼, 춤 모두 갖춘 참가자라고 하는데요요. 앞으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청춘스타 남유주의 과거 얼굴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유주는 소속사 에버모어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2020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캡틴'에 참가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캡틴'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좋은 경험을 하고 싶고 작은 것 하나라고 배우고 싶어 참가하게 되었고 값어치 있는 도전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캡틴'에서는 같은 소속사 연습생이었던 '강다민'과 함께 그룹 '올유'를 결성하여 참가했다고 하네요. 특히 남유주는 어리지만 탄탄한 실력으로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남유주 본명 남유주, 국적 한국이며 나이 2007년 7월 28일생으로 만으로 1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어머니가 았습니다. 학력 정보는 발산중학교, MBTI ISFP이며 소속사 에버모어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현재는 고향, 몸무게, 키,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것은 인어공주, 디즈니이며 싫어하는 것은 맛없는 거, 무서운 것이라고 합니다. 특기 일본어, 취미 글쓰기라고 하네요. 

남유주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ujuyeyo/

남유주는 '청춘스타'에서 정나라, 박유리와 함께 막내라인은 걸그룹 원더걸스 노래 '텔미'를 불렀고 173표로 합격을 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남유주는 댄스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엔젤뮤지션들에게 극찬을 받으면서 막내라인은 본선에 진출했다고 하네요. '텔미팀' 정나라는 현재 중학교 1학년으로 14살이며 박유리는 초등학교 6학년으로 13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엔젤뮤지션은 가수 이승환, 윤종신, 이원석, 윤하, 소유, 박정현, 강승윤, 댄서 노제, 작사가 김이나라고 하네요.

남유주 과거 유튜브 영상 보기 -

https://youtu.be/5Mo_3sp7kiE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는 이 시대 청춘스타가 탄생하는 초대형 케이팝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청춘이라는 이름으로 참가한 참가자들은 케이팝을 지배하는 세 개의 파 싱어송라이터파, 보컬파, 아이돌파 3개 분야로 나누어 경연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 참가자들 중 류지현, 방준원, 백희연, 김종한, 주범진, 정성윤, 김태현 등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 시그널' 제작진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청춘스타 남유주의 과거 얼굴과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예정화 근황과 남동생

모델 겸 영화배우 예정화 근황과 남동생? 모델 겸 영화배우 예정화는 2021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 현장에 모습이 포착되면서 기사

foodhouseworld.tistory.com

 

우리들의 블루스 영희 누구 정은혜

우리들의 블루스 영희 누구 정은혜 작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영희 배역을 맡은 배우 정은혜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극 중 영옥 쌍둥이 다운증후군 언니 캐릭터로 분장이 아닌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좋소 진아진 과거 얼굴을 볼까  (0) 2022.05.30
개그맨 임성훈 인스타와 유튜브  (0) 2022.05.29
예정화 근황과 남동생  (0) 2022.05.27
홍예지 과거 얼굴과 몸매  (0) 2022.05.27
정재광 나이와 과거사진  (0) 2022.05.2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