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좋소 진아진 과거 얼굴을 볼까

좋좋소 진아진 과거 얼굴을 볼까?

배우 진아진은 웹 드라마 '좋좋소'에서 인턴 신입사원 이예영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남현우, 김경민, 이과장, 김태영, 강성훈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2년 4월 근황 소식은 좋좋소 배우들과 함께 프랑스 '2022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 참석하여 핑크 카펫에 섰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진아진의 과거 얼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 볼까요?

진아진은 영화배우,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으며 웹 드라마 '좋좋소'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키웠고 영화 '하모니'를 보고 감동받는 사람들을 보고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살펴보니 드라마 출연작 좋좋소 시즌5, 좋좋소 시즌4, 좋좋소 시즌3, 좋좋소 시즌2, 좋좋소 시즌1, 인턴 파서블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밴드의 탄생 등이 있다고 합니다. 차기작 작품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배우 진아진 본명 진아진이며 나이 1997년 9월 5일생으로 만으로 2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키 163cm, 혈액형 a형, MBTI INFJ, 고향 부산광역시이며 학력 정보는 동서대학교 연기과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컴퍼니합으로 2021년 영화 '밴드의 탄생'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대화가 잘 통하고 유머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또 선하면서도 자신의 일을 할 때 강단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진아진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inax2_/

진아진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좋좋소'에서 사랑스러운 4차원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실제 성격도 밝고 당찬 성격이라고 합니다.

진아진 유튜브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hvWEYvoo4_w

진아진은 웹 드라마 '좋좋소' 출연 전에도 연기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연극 무대에서 연기를 했고 자연스럽게 대학교 연기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7년이라는 시간 동안 연기를 했으며 드라마 '좋좋소'는 자신에게 스스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평소 롤 모델은 배우 '윤여정'이며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감명 깊게 본 작품을 보고 나면 꼭 일기를 쓴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진아진의 과거 얼굴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청춘스타 남유주 과거 얼굴과 인스타

청춘스타 남유주 과거 얼굴과 인스타? 남유주는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청춘스타'에 참가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돌파 남유주는 사랑스러운 무대로 스타패스를 받았다고 합

foodhouseworld.tistory.com

 

홍예지 과거 얼굴과 몸매

배우 홍예지 과거 얼굴과 몸매? 배우 홍예지는 영화 '이공삼칠'에서 주인공 윤영 역을 맡았습니다. 첫 주연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영화 '이공삼칠'은 19살 소녀가 한 사건에 휘말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