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손숙 손녀 하예린 과거사진과 가족, 인스타

스타맛집주인 2024. 8. 17. 23:52
손숙 손녀 하예린 과거사진과 가족, 인스타

손숙 손녀 하예린은 넷플릭스 미드 '브리저튼 시즌4'에서 주인공 소피아 베켓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브리저튼 가문 차남 베네딕트 브리저튼 연인 겸 결혼한 소피 버켓을 연기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하예린의 과거사진과 가족, 인스타, 과사, 집안, 부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하예린 프로필
2. 하예린 할머니를 따라 배우가 된 사연
3. 하예린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4. 하예린 부모와 놀라운 집안
5. 배우 하예린 인스타그램 

1. 배우 하예린 프로필

배우 하예린 본명 하예린이며 나이 1995년 6월 26일생으로 2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외조부 김성옥, 외조모 손숙, 오빠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키 155cm이라고 하네요. 2019년 드라마 '리프 브레이크'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호주, 고향 뉴사우스웨일스 주 시드니이며 혈액형, 몸무게, MBTI, 종교,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mbc every1 비디오스타

2. 하예린 할머니를 따라 배우가 된 사연 

하예린은 한국계 호주인(오스트레일리아)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손숙 외손녀'로 과거 어린 시절부터 할머니 손숙이 나오는 연극을 봤고 그때부터 연기자라는 직업과 의미가 크게 다가왔다고 하네요. 배우 손숙이 말하기를 손녀 하예린이 스티븐 스필버그 미드에 직접 혼자 오디션을 봤고 뽑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미국 드라마는 바로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헤일로'로 하예린은 주연 관하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 작품은 세계적인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 저스틴 팔비, 키키 울프킬, 대릴 프랭크 등이 제작에 참여했으며 게임 원작 블록버스터 작품이라고 합니다. 한국 배우 '공정환'과 함께 나와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3. 하예린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하예린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하예린은 호주에서  태어난 자란 한국계 교포라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때까지 호주에서 살다가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대한민국 학교 계원여고를 졸업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한국계 호주인이라 배우가 될 기회는 한국에만 있을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후 할리우드에서 동양인 배우들의 비중이 늘어나는 분위기라 졸업 후 호주 시드니 국립극예술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호주 연극 무대에서 연기 경험을 쌓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할리우드 주연급 배우가 되었으며 언젠가는 한국 작품에 출연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4. 하예린 부모와 놀라운 집안

하예린은 한국 드라마를 정말 좋아한다고 하는데 어린 시절 아빠가 한국 사극을 많이 보셨다고 합니다. 부모님은 현재 한국에 계시며 배우의 꿈을 응원해 주셨다고 하네요. 외할머니 손숙도 엄청난 응원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외할머니 손숙은  한국 유명 배우로 백상예술대상 연극 부문에서 5번 최우수연기상을 받은 유일한 배우라고 하네요.

외할아버지 김성옥은 배우 겸 대학교수로 드라마 '태조 왕건'에서 강 장자 역으로 알려져 있으며 2022년 12월 16일 세상을 떠나셨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하예린의 과거사진과 가족, 인스타, 남친, 수입,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하예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erinha_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배우 차은우는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엑소시스트 신부님 요한 스켈프, 강찬혁 역을 맡아 배우 김남길, 이다희, 성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