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패션 디자이너 이광희 놀라운 집안과 남편, 자녀

스타맛집주인 2024. 9. 5. 21:24
패션 디자이너 이광희 놀라운 집안과 남편, 자녀

패션 디자이너 이광희는 '특종세상'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패션 디자이너 이광희의 놀라운 집안과 남편, 자녀, 과사, 신랑, 수입, 옷 가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패션 디자이너 이광희 프로필
2. 이광희 화려한 경력과 유명 디자이너가 된 계기
3. 이광희 과거사진과 놀라운 집안, 부모
4. 이광희 남편 직업과 자녀

1. 패션 디자이너 이광희 프로필

패션 디자이너 본명 이광희이며 나이 1952년생 7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이준묵, 어머니 김수덕, 오빠 이성용, 남편 홍성태, 아들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이화여자대학교 비서학 학사, 국제디자인대학원대학교 뉴 밀레니엄디자인혁신학과, 이화여자고등학교이며 수상 정보는 제7회 삼우당 섬유진흥대상 디자인개발부문상, 제2회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 산업포장, 2000년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 3월의 중소기업인, 1994년 아시아 패션진흥협회 올해의 아시아 디자이너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 리패션시스템 대표, 희망의 망고나무 대표로 경력 정보는 이화여대 디자인대학원 겸임교수, Viscountess 부티크 설립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이며 고향, 혈액형, 몸무게, 키, 종교,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이광희 화려한 경력과 유명 디자이너가 된 계기

이광희 직업 패션 디자이너로 대한민국 오트쿠튀르 분야의 최고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고관 가족, 정치인 사모님, 국내 대기업 오너 부인, 재벌 안주인, 여성 최고경영자, 유명 음악가, 일본 재벌 가족, 유명 연예인 등 신분 고하를 막론하고 매정으로 직업 가야 웃을 맞출 수 있었고 고객과는 식사도 함께 하지 않기로 유명한 디자이너라고 하네요.

주목을 받게 된 계기는 1979년 하얏트호텔 지하에 의상실을 열었으며 30대 중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맞춤복을 잘 만드는 디자이너로 알려지면서 상류층 여성들이 찾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1984년에는 인기 드라마 '사랑과 진실'에 출연했던 배우 '원미경'이 이광희 옷을 입은 후 이광희 브랜드는 사람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었다고 하네요. 

3. 이광희 과거사진과 놀라운 집안, 부모

패션 디자이너 이광희의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광희 어머니 김수덕은 우리나라 간호사 1세대로 미국 선교사가 설립한 순천 알렉산더병원에서 간호사 활동을 하다가 아버지 해암 이준묵 목사를 만나 결혼했다고 합니다.

아버지 이준묵은 1948년 해남 YMCA를 창설하고 '해남고등공민학교'를 설립하여 가정형편으로 학업을 포기한 사람들에게 배움을 불씨를 지폈다고 하네요. 부모님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의 삶을 살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큰오빠 이성용은 서울대 출신으로 49살 때 해남으로 내려가 부모님이 남긴 유지를 받들고 있습니다. 

4. 이광희 남편 홍성태 직업과 자녀

이광희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남편 홍성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대학교수이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2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009년부터 10년 넘게 아프리타 남수단 톤즈 주민을 돕는 NGO'희망의망고나무(희망고)는 남편 홍성태가 이름을 지어줬다고 하네요.

10년 전 100그루 심었던 망고나무가 지금은 4만 그루가 되었다고 합니다. 톤즈에 눈뜨게 해 준 사람은 탤런트 '김혜자'로 김혜지를 따라 고통받는 슬픔의 땅 톤즈를 방문했고 이들을 도울 수 있는 일을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패션 디자이너 이광희의 놀라운 집안과 남편, 자녀, 배우자, 리즈 시절, 재산,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상인 가족과 아내 직업, 인스타

이상인 가족과 아내 직업, 인스타 배우 이상인은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상인의 가족과 아내 직업, 인스타, 과사,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