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인 가족과 아내 직업, 인스타

이상인 가족과 아내 직업, 인스타

배우 이상인은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상인의 가족과 아내 직업, 인스타, 과사, 배우자,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상인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이상인 과거사진과 전성기 시절
3. 이상인 결혼 생활과 아내 김현정 직업
4. 이상인 귀촌 생활과 설거지 대첩
5. 이상인 레전드 출발드림팀 영상보기

1. 배우 이상인 프로필

배우 이상인 본명 이상인이며 나이 1971년 4월 20일생으로 5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누나 2명, 여동생, 부인 김현정, 아들 3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밀양산외초등학교, 밀성중학교, 혜광고등학교,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이며 키 170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문엔터테인먼트로 1996년 KBS 1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국적 한국, 고향 경남 밀양시, 종교 불교, 군대 육군 병장 만기전역이며 MBTI,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kbs2 출발 드림팀
kbs 파랑새는 있다

2. 이상인 과거사진과 전성기 시절

이상인 직업 사업가,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1997년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에서 김병달 역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극 중 뛰어난 무술 실력을 보여줬는데 실제로 합기도, 쿵후, 태권도 단수를 합하면 7단이라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에서 무술인 뺨치는 운동 신경을 보여줬고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에서는 가미소리 역을 맡아 강렬한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원래 평범하게 학교생활을 했고 졸업 후 고시원에서 회계사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버지 권유로 회계사 공부를 그만두고 방송계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sbs 본격 연예 한밤
SBS 본격 연예 한밤
sbs 자기야 백년손님

3. 이상인 결혼 생활과 아내 김현정 직업

이상인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7년 6월 17일 지금의 아내 김현정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김현정과 나이차이 11살 차이, 아내 과거 직업 도덕선생님, 자녀는 아들 3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내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백화점 행사장이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아내가 장모님과 딱 서 있는데 둘의 이미지가 매우 좋았다고 하는데요.

한눈에 반해 딱 3분 만에 이 여자랑 결혼을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상인은 5년 전 부모님이 계신 경상남도 밀양으로 귀향하여 농사꾼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1000평 규모의 가족 농장으로 무, 고추, 마늘, 배추, 대파, 상추 등 채소가 다 있고 사과, 포도, 딸기를 재배한다고 합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4. 이상인 귀촌 생활과 설거지 대첩

이상인은 경상남도 밀양에서 귀촌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집트 피라미드를 그대로 재연한 일명 '피라미드 하우스'에서 3대가 모여 살다고 하네요. 가족과 함께 꾸지뽕 농사를 하면서 농장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상인은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 방송인 '이창명'과 화해를 했습니다. 두 사람은 출발드림팀을 하면서 절친 사이로 지냈으나 '설거지대첩'으로 6년 동안 만나지 않았다고 하네요. '설거지대첩'은 2014년 '출발 드림팀'에서 설거지로 인해서 실제로 감정을 드러내 사건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상인의 가족과 아내 직업, 인스타, 리즈 시절, 와이프, 수입, 이창명, 논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이상인 레전드 출발드림팀 영상보기 -

https://youtu.be/HR5slddbY2A?si=j23gyIcZLWMopcG9

 

주현미 재산과 남편 임동신, 아들, 딸

주현미 재산과 남편 임동신, 아들, 딸 가수 주현미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주현미의 재산과 남편 임동신, 아들, 딸 근황, 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