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호중 과거사진과 결혼, 부모

가수 김호중 과거사진과 결혼, 부모

트로트 가수 김호중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다이어트 비결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겸 성악가 김호중의 과거사진과 결혼, 부모, 근황, 과사, 여친, 집안, 가정사, 부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김호중 나이, 가족 등 정보
2. 김호중 문제아에서 성악을 하게 된 계기
3. 김호중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김호중 가짜 열애설과 부모님 이혼
5. 가수 김호중 인스타그램

6. 김호중 고등학교 때 예능 출연 보기

1. 가수 김호중 프로필

가수 김호중 본명 김호중이며 나이 1991년 10월 2일생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친척 이광득이 있습니다. 키 173c, 몸무게 86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정보는 명정초등학교, 울산중학교, 경북예술고등하교 음악과 성악전공, 김천예술고등학교 성악과,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중퇴라고 하네요.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로 2013년 3월 22일 디지털 싱글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울산광역시, 종교 개신교, 군대 사화복무요원 소집해제, MBTI ENTP라고 합니다.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2. 김호중 문제아에서 성악을 하게 된 계기

김호중 직업 성악가 겸 가수이며 영화 '파파로티' 실제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성악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김호중은 초등학교 시절 부모님 이혼 후 할머니 밑에서 자랐습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축구선수, 중학교 시절에는 대통령 경호원을 꿈꿨으며 중학교 때 이종격투기 선수로 전국대회에서 우승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문제아였는데 우연히 '루치아노 파바로티 네순 도르마'의 웅장함에 매료되어 성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8년 친할머니가 대장암으로 돌아가시면서 '하늘에서 지켜볼 테니 똑바로 살라'라는 유언을 했고 때마침 감천예고 서수용 선생님의 헌신 아래 성악에만 매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 출연 후 독일 유학을 떠나게 되었으며 한국 귀국 후 대중과 가까운 음악을 고민하던 중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였다고 합니다.

sbs plus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mbc 사람이 좋다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3. 김호중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김호중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후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야구선수 류현진, 안재홍, 진구, 안재모 닮은꼴 얼굴로 닮은꼴 부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첫인상과 다르게 실제 성격은 귀엽고 애교가 많다고 하네요. 분위기 메이커, 장난기, 상남자 등 반전 매력이 많다고 합니다. 또 낯가림이 있는 편이지만 대인관계는 매우 좋다고 하는데요. 어렸을 때부터 친구들과 어울리는 걸 좋아해서 초등학교 때 축구부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kbs

4. 김호중 가짜 열애설과 부모님 이혼

김호중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 열애설, 결혼설 루머로 피해를 봤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허위사실이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고양이상에 귀여운 연상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김호중 나이 10살 때 부모님이 이혼을 하셨고 재혼한 아버지, 어머니, 할머니 집을 옮겨 다니면서 살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음악이 친구였고 형제였기에 음악의 존재가 각별했다고 하네요. 할머니는 자신의 인생에서 부모님 보다 더 많은 사랑을 주셨기에 소중한 분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김호중의 과거사진과 결혼, 부모 거절, 엄마, 아빠, 재산, 결혼 사진,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가수 김호중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ojoongng/

6. 김호중 고등학교 때 예능 출연 보기 -

https://youtu.be/XbgoFdeJprY?si=VWz_0_B3G_qeWSxo

 

조윤희 과거와 남편 이혼 사유

조윤희 과거와 남편 이혼 사유 배우 조윤희는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명주여자고등학교 미술, 담임 선생님 고명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윤희의 과거와 남편 이혼 사유 등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