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과거사진과 결혼, MBTI

박기량 과거사진과 결혼, MBTI

치어리더 박기량은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보스로 공연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치어리더 박기량의 과거사진과 결혼, MBTI, 과사, 남친,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치어리더 박기량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박기량 치어리더가 된 사연과 근황
3. 박기량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님
4. 박기량 결혼, 이상형과 실제 성격
5. 박기량 노래 실력 보기
6. 치어리더 박기량 인스타그램

1. 치어리더 박기량 프로필

치어리더 박기량 본명 박기량이며 나이 1991년 2월 18일생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박윤호, 어머니, 여동생 1명, 강아지 몽이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대연정보고등학교, 동의과학대학교 항공운항과이며 키 176cm, 몸무게 49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알에스이엔티, 소속팀 인천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 서울 SK 나이츠로 수상 정보는 월드스타연예대상 스포츠 부문 인기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MBTI INTP이며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박기량 치어리더가 된 사연과 근황

박기량 직업 치어리더, 사업가, 모델, 가수로 지금까지 활발히 치어리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치어리더 계의 레전드, 여신으로 치어리더가 된 계기는 2007년 부산에서 치어리더 제의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렇게 2009년 야구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팀에 들어가게 되었고 2012 시즌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국 치어리더 중에서 춤을 가장 잘 추는 실력자로 꼽힌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6년 6월 가수 데뷔를 하였지만 흥행에는 실패했으며 최근 박기량은 응원팀 단장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3. 박기량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님

박기량의 과거 어렸을 때 얼굴을 보면 눈, 코, 입 그대로입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박기량 엄마가 말하기를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고 치아교정만 했다고 했습니다. 얼굴 상처 때문에 일진 루머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왼쪽 볼 흉터는 3살 때 수도꼭지에 찍혀서 다쳤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기량 2살 때 부모님이 이혼을 하셨고 친어머니가 있다는 사실을 12살 때 알았다고 합니다. 친엄마와는 지금까지도 연락을 주고받으면 관계를 유지 중이라고 하네요. 무뚝뚝한 아빠와는 대학생이 될 때까지 안 친했고 아빠는 부산에서 식당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4. 박기량 결혼, 이상형과 실제 성격

박기량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에는 큰 키와 자리 잡히지 않은 비주얼로 인기가 많지 않았지만 치어리더 활동 후 인기가 생겼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키와 덩치가 자신보다 커야 하고 강아지상이 좋다고 합니다. 쌍꺼풀 없는데 눈은 커야 한다고 하네요.

박기량은 오래 일을 했고 10주년 선물로 소속사로부터 억대 고급 외제차를 선물 받았다고 합니다. 

박기량은 한 번 마음을 먹으면 끝을 보는 악바리 성격, 털털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또 자신으로 인해 남이 피해를 보는 걸 정말 싫어하고 화를 잘 못 내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치어리더 박기량의 과거사진과 결혼, MBTI, 리즈 시절, 수익, 롯데 은퇴,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박기량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Y9suzghqQhM?si=JyhQ3tMddImaLTSC

6. 치어리더 박기량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ong2_mom/

 

정일우 리즈 시절과 결혼, 부모님 심연옥

정일우 리즈 시절과 결혼, 부모님 심연옥 배우 정일우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매니저와 함께 나온다고 했으며 최근 연극 '거미 여인의 키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