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과거와 남편 이혼 사유

조윤희 과거와 남편 이혼 사유

배우 조윤희는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명주여자고등학교 미술, 담임 선생님 고명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윤희의 과거와 남편 이혼 사유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조윤희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조윤희 배우가 된 계기와 악역 연기
3. 조윤희 과거사진과 몸매 관리
4. 조윤희 전남편 이동건 이혼 사유, 딸
5. 조윤희 딸 영상으로 보기
6. 배우 조윤희 인스타그램

1. 배우 조윤희 프로필

배우 조윤희 본명 조윤희이며 나이 1982년 10월 13일생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조윤진, 딸 이로아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이매중학교, 수내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킹콩 BY 스타쉽으로 2002년 드라마 시트콤 '오렌지'라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MBTI,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조윤희 배우가 된 계기, 악역 연기

조윤희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개성 있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된 계기는 고등학교 시절 길거리 캐스팅으로 패션 잡지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꾸준히 모델, 배우 활동을 하다가 2012년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방이숙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3년 공백기 후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미술 교사 명지 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한다고 하는데요. 평소 아이에게 모범적인 엄마가 도고 싶어 선한 역할만 하고 싶었는데 막상 악역 연기를 하니 재밌고 적성에 맞는 것 같았다고 합니다. 

3. 조윤희 과거사진과 몸매 관리

조윤희의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그대로 자랐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임신, 출산 후에도 완벽한 몸매를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평소 몸매 관리 비결은 요가, 필라테스, 식이요법으로 관리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조윤희는 드라마 '넝굴당'에서 숏컷 헤어스타일을 하면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였다고 하는데요. 원래 긴머리가 트레이드 마크였지만 숏컷을 하면서 더욱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4. 조윤희 전남편 이동건 이혼 사유, 딸

조윤희는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과거 배우 '이동건'과 열애설 기사가 났는데 두 사람은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드라마 종영즈음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7년 결혼식을 앞두고 혼인신고를 하였습니다. 남편 이동건과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자녀는 딸 2명이 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2020년 결혼 3년 만에 합의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편 이동건과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서로 다른 점이 많아 오래 상의 끝에 신중히 결정을 내렸고 딸은 조윤희가 양육한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과거 이상형 인터뷰에서는 적극적으로 다가올 줄 아는 남자, 남자답고 키 큰 남자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윤희의 과거와 남편 이혼 사유, 재산,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조윤희 딸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AJ7wJVQiRU4?si=t42QK2xQbqb7b8F6

6. 배우 조윤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xnutcookie

 

조재윤 아내 조은애 누구

조재윤 아내 조은애 누구 배우 조재윤은 영화 '한산 용의출현'에서 마나베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환혼'에서 진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전지척 참견 시점에 나온다고 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