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영옥 과거사진과 결혼, 이혼

지영옥 과거사진과 결혼, 이혼

코미디언 지영옥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계를 사라진 이유, 인생사에 대해 말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개그우먼 지영옥의 과거사진과 결혼, 이혼, 젊은 시절, 집안,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개그우먼 지영옥 나이, 유튜브, 가족 등 정보
2. 지영옥 사랑받은 계기와 은퇴 이유 
3. 지영옥 사기 사연과 사업 실패
4. 지영옥 과거사진과 결혼, 이혼
5. 지영옥 개그 프로그램 쓰리랑 부부 보기
6. 지영옥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kbs2 여유만만

1. 개그우먼 지영옥 프로필

코미디언 지영옥 본명 지영옥이며 나이 1962년 4월 22일생으로 6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오빠들이 있습니다. 키 160cm, 몸무게 55kg, 혈액형 O형, 국적 한국이며 1983년 제3회 M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정보는 1991년 KBS 코미디연예대상 조연상, 1983년 제3회 MBC 개그콘테스트 동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MBTI, 종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유튜브 채널 '지영옥의 지씨마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kbs1 아침마당
mbc 기분좋은날
mbc 기분좋은날

2. 지영옥 사랑받은 계기와 은퇴 이유

지영옥 직업 영화배우, 유튜버, 가수, 개그우먼으로 예명은 '지씨'였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예능 프로그램 '쇼 비디오자키 쓰리랑부부 코너'에서 지씨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네요. 1983년 제3회 M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를 하였고 '방 빼'라는 유행어로 스타가 되었다고 합니다. 

큰 사랑을 받다가 일거리가 줄어들면서 혼자 있는 걸 좋아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점점 사람들과 관계도 끊게 되었고 그때는 방송에 안 나오냐는 말이 너무 스트레스였다고 하네요. 이후 사업 실패, 지인 배신 등으로 성격이 침울하게 바뀌 방송 복귀 계획도 물거품이 되었다고 합니다. 

3. 지영옥 사기 사연과 사업 실패

지영옥은 지인에게 사기를 여러 번 당했다고 합니다. 돈 때문에 5번 사기를 당했다고 하는데 과거 행사, 공연, 방송을 하면서 돈을 많이 벌었을 때 주변에서 돈을 많이 빌려달라고 했습니다. 돈을 빌려줄 때 차용증 등을 받지 않았고 이름과 전화번호 밖에 몰랐다고 하네요. 그렇게 5번 사기를 당하면서 충격을 받아 우울증, 대인기피증이 왔다고 합니다.

그 당시 사람들이 너무 무서워서 밥도 제대로 못 먹어서 살이 빠졌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사람들을 원망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의 탓이라는 생각을 했고 더 늙기 전이라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한동안 칩거 생활을 하다가 지인과 동업으로 라이브카페 사업에 투자를 했습니다. 하지만 사업이 잘 안 됐고 공동투자자가 가게를 정리하고 미국으로 도피했다고 하네요. 연달아 사업 실패를 하면서 급성 우울증, 불면증에 시달렸고 극단적 생각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4. 지영옥 과거사진과 결혼, 이혼

지영옥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지영옥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돌싱으로 과거 결혼 후 남편 분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가 6개월 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이혼 후 코미디언 선배 '김영하'와 친하게 지내면서 활력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유머스러운 남자, 포근한 남자, 따뜻한 남자, 폭 안기고 싶은 남자라고 하네요.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새로운 사랑이 만나면 무조건 결혼할 거며 황혼 결혼 찬성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맨 지영옥의 과거사진과 결혼, 이혼, 과사, 재산, 수입, 학교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개그 프로그램 쓰리랑 부부 보기 -

https://youtu.be/7mogK3Si1-8?si=yoln4io6TyofSays

6. 지영옥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RTGs5ZLNjlA?si=SjCUfo1SiRIBjZE1

 

서수남 아내 이혼 사유, 여자친구

서수남 아내 이혼 사유, 여자친구 가수 서수남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인생사와 여자친구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서수남의 아내 이혼 사유, 여자

foodhouseworld.tistory.com

 

김혜영 과거사진과 남편 김태섭

김혜영 과거사진과 남편 김태섭 배우 김혜영은 귀순 배우 1호로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번에 어머니 등 가족을 소개하고 이혼, 재혼 등을 언급한다고 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