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 남편 이희준과 러브스토리

이혜정 남편 이희준과 러브스토리

배우 이희준 아내 이혜정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대저택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희준 이혜정 부부의 남편 이희준과 러브스토리,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희준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모델 이혜정 프로필, 과거사진
3. 이희준 이혜정 부부 러브스토리
4. 이희준 이혜정 남다른 결혼 생활
5. 배우 이희준 인스타그램
6. 모델 이혜정 인스타그램

1. 배우 이희준 프로필

배우 이희준 본명 이희준이며 나이 1979년 6월 29일생으로 4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부인 이혜정, 아들 이현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영남고등학교, 영남대학교 공과대학 화학공학 중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키 181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로 2007년 드라마 '케세라세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대구광역시, 종교 불교, 군대 교통사고로 면제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모델 이혜정 프로필, 과거사진

모델 겸 배우 이혜정 본명 이혜정이며 나이 1984년 6월 18일생으로 3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편 이희준, 아들 이현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선일여자고등학교이며 키 179cm, 몸무게 58kg, 혈액형 O형, 국적 한국, 종교 불교라고 하네요. 2005년 서울컬렉션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농구선수 시절 비주얼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3. 이희준 이혜정 부부 러브스토리

2015년 8월 배우 이희준과 모델 이혜정은 열애설 기사가 났고 그때부터 공개 열애를 했다고 합니다. 이희준 이혜정 부부는 아는 지인 생일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남편 이희준은 빨간 볼, 10년 체크 셔츠를 입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 모습이 순수해 보였고 이희준은 이혜정을 처음 보자마자 자신과 결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2016년 4월 23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5살 차이,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결혼식 한 달 전 이혜정은 결혼에 대해 고민을 했고 남편 이희준에게 자신을 좀 잡아달라고 했습니다. 이혼보다는 파혼이 났다며 남편 이희준에게 편지를 썼다고 하네요. 그때 이혜정은 마음은 무슨 마음인지 모르겠지만 남편 이희준이 붙잡아주길 바랐다고 합니다. 이혜정 부모님을 이혼을 하셨기 때문에 이혜정 사전에 이혼은 없다고 하네요.

4. 이희준 이혜정 남다른 결혼 생활

이혜정은 결혼 전 우연히 남편 이희준의 시나리오를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영화에서 러브신이 있었고 시나리오 안에서 자신이 상상할 수 있는 나래가 다 펼쳐졌다고 하네요. '항상 쿨해야지' 생각했는데 시나리오를 읽고 온몸에 알레르기가 났다고 합니다. 어느 날 드라마 모니터링을 했는데 남편의 키스신이 있었고 그다음부터는 안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전 이혜정은 엄마를 보시고 남편 이희준 연극을 봤다고 합니다. 연극을 본 후 남자친구가 이희준이라 알려주니 엄마가 난리가 났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엄마가 남편 이희준의 찐 팬이었다고 합니다. 엄마는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애청자였고 엄마의 첫마디는 '결혼은 언제쯤?'이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적극적인 엄마와 이희준의 추진력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희준, 이혜정 부부의 남편 이희준과 러브스토리, 리즈 시절, 와이프,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이희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e.hee.jun/

6. 모델 이혜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weetyhye/

 

이동국 딸 이재시 과거사진과 키

이동국 딸 이재시 과거사진과 키 이동국 딸 이재시는 예능 프로그램 '이젠 날 따라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빠 이동국과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빠 어디 가, 슈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