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BJ 과즙세연 과거사진과 친언니 누구?

스타맛집주인 2024. 8. 9. 23:58
BJ 과즙세연 과거사진과 친언니 누구?

BJ 겸 유튜버 과즙세연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더 인플루언서'에 참가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프리카 1티어 비제이 과즙세연의 과거사진과 친언니 누구?, 과사, 남친, 부모, 집안, 연봉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BJ 겸 유튜버 과즙세연 프로필
2. 과즙세연 화려한 경력과 재산, 수입
3. BJ 과즙세연 과거사진과
4. BJ 과즙세연 학창 시절과 친언니 나이, 직업
5. BJ 과즙세연 인스타그램

1. BJ 겸 유튜버 과즙세연 프로필

유튜버 과즙세연 본명 인세연이며 나이 2000년 11월 9일생으로 2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큰언니, 작은 언니, 고양이 호비, 쥬비, 강아지 바비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당진정보고등학교이며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플레이타운으로 수상 정보는 2023 아프리카 TV BJ 대상 올해의 BJ 보이는 라디오 부문, 2023 청년의 날 크리에이터 어워즈 소통부문 대상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MBTI ISTJ, 유튜브 채널 과즙세연,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출처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

2. 과즙세연 화려한 경력과 재산, 수입

과즙세연 직업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 TV BJ, 탤런트, 틱톡커, 유튜버,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로 데뷔 시기는 2019년 6월부터 아프리카 TV 방송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2019년 11월 6개월 만에 베스트 BJ로 선정되었고 2021년 2022년 아프리카 티브이 대상 토크 여자 부문 수상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프리카 TV 라이브 방송에서는 보통 소통, 고민 상담을 잘해주는 편이며 노래, 댄스 등 리액션이 메인이라고 합니다. 제로투 댄스 후 더욱 큰 사랑을 받았고 이후 웹드라마,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등에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재산 정보에 대해서는 서울 집 자가 소유, 작년 한 해 30억 원 이상 수익 기록을 했다고 하네요.

3. BJ 과즙세연 과거사진과 남친, 이상형

BJ 과즙세연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뛰어난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 포함 자기 관리를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첫 룩북 영상은 2주 만에 약 8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최근 하이브 방시혁 의장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지인이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에 대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해준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후 언니, 과즙세연이 미국 LA에 오면서 식당, 관광지를 물어봐서 안내해 준 것이라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키, 얼굴 상관없고 무쌍, 빚 없는 남자, 자신밖에 없는 진따, 근육질 남자는 별로 뚱뚱한 게 낫다고 했습니다. 

4. BJ 과즙세연 학창 시절과 친언니 나이, 직업

BJ 과즙세연은 서울에서 태어나 충청남도 당진시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지금은 서울 집에서 둘째 언니, 엄마랑 살고 있다고 하네요. 첫째 언니 나이 1992년생, 둘째 언니 1998년생이라고 합니다.

과즙세연은 과거 방송을 통해 친언니의 목소리만 공개되었습니다. 과즙세연과 목소리, 외모가 비슷하다고 하네요. 과즙세연 친언니는 온라인 방송 계획은 딱히 없고 세연이 매니저 활동을 하면서 자신에게 필요한 기술을 배우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BJ 과즙세연의 과거사진과 친언니 누구?, 자매 이름, 실물, 쌩얼, 졸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BJ 과즙세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ovely_._v

 

에스파 카리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에스파 카리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에스파 카리나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나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에스파 멤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