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 과거사진과 성격, 노래 실력

김영대 과거사진과 성격, 노래 실력

배우 김영대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매니저와 함께 나오며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낮에 뜨는  달'에서 한준오, 도하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에서 김지욱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영대의 과거사진과 성격, 노래 실력, 리즈 시절, 여친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영대 나이, 여친, MBTI 등 정보
2. 김영대 배우가 된 계기
3. 김영대 과거사진과 중국 유학
4. 김영대 학창 시절과 실제 성격
5. 김영대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6. 배우 김영대 인스타그램

1. 배우 김영대 프로필

배우 김영대 본명 김영대이며 나이 1996년 3월 2일생으로 2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양진중학교, 만방국제학교 고등부, 복단대학교 중퇴, 디지컬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이며 키 185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아우터유니버스로 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 MBTI INTJ이라고 합니다. 경력 사항은 국제환경도시 서구 홍보대사, 2019 F/W 서울패션위크 송지오 옴므 모델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명랑하고 밝고 긍정적인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2. 김영대 배우가 된 계기

김영대는 모델, 탤런트, 연극배우로 2019년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오남주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훈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인지도를 높이게 되었다고 하네요. 2022년 드라마 '별똥별'에서 데뷔 추 처음으로 남자 주인공 공태성 역을 맡아 꾸준히 주연을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중국 유학 중 방학 때 한국에 들어왔고 우연히 소속사 대표를 만나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취업하면 평범한 삶을 살면 되는지에 고민이 많았는데 갑자기 배우라는 기회가 찾아와 잡고 싶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부모님 반대가 있었지만 지금은 아들의 일을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3. 김영대 과거사진과 중국 유학 

김영대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데뷔 초반 배우 강동원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고 더욱 매력적인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등학교 1학년 때 중국 하얼빈으로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그 당시 만방국제학교를 다니다가 중국 상해 명문 대학 '푸딘대학'을 다니게 되었다고 하네요. 대학교 때 배우 제안을 받고 한국으로 다시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는 축구부 활동을 했으며 대학교 때도 축구 동아리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4. 김영대 학창 시절과 실제 성격

김영대는 5살 때 피아노를 배웠고 중학교 때까지 꾸준히 쳤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도 매니지먼트 직원에게 길거리 캐스팅 제안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하네요.  중국 유학 시절에는 밴드 동아리 활동을 했고 밴드에서 포지션 보컬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가워 보이는 이미지이지만 실제 성격은 차갑지도 않고 말도 많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어하루' 이도화 역이 자신과 가장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친한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활발하고 장난도 많이 친다고 하네요. 자신의 최대 무기는 건강하고 좋은 자존감으로 연예계에는 매력 넘치는 분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스스로 건강한 자존감을 무기로 정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영대의 과거사진과 성격, 노래 실력, 과사,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김영대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CVdEHgipHIc?si=Tbv3tauOmgSvfQn2

6. 배우 김영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oungdae0302/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배우 차은우는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엑소시스트 신부님 요한 스켈프, 강찬혁 역을 맡아 배우 김남길, 이다희, 성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