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배우 이시우 고향, MBTI와 과사, 폴킴

남자 배우 이시우 고향, MBTI와 과사, 폴킴

배우 이시우는 드라마 '소년시대'에서 아산 백호 정경태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고 드라마 '완벽한 가족'에서 지현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시우의 고향, MBTI와 과사, 폴킴, 여친,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시우 나이, 가족, MBTI 등 정보
2. 이시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이시우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4. 이시우 배우가 된 계기와 실제 성격
5. 이시우 놀라운 노래 실력 보기
6. 배우 이시우 인스타그램

1. 배우 이시우 프로필

배우 이시우 본명 이찬선이며 나이 1999년 12월 19일생으로 2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이시우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국적 한국, 키 187cm, MBTI INFP라고 하네요.

소속사 엔피오엔터테인먼트로 2017년 드라마 '복수노트1'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혈액형, 몸무게, 고향, 종교, 군대, 여자친구 유무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2. 이시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시우 직업 신인 탤런트로 예명 '이시우'는 친동생 이름을 예명으로 쓴다고 합니다. 2017년 웹드라마 '복수노트'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고 2023년에는 드라마 '종이달'에서 윤민재 역을 맡아 첫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배우 '김서형'과 금지된 사랑에 빠지는 캐릭터를 맡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 18학번으로 지금은 배우 활동에 집중하느라 휴학 중이라고 하네요. 현재 도전해보고 싶은 캐릭터는 장난기 많은 캐릭터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tvn 하이바이마마
mbc 목표가 생겼다

3. 이시우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이시우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면 그대로 자랐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알고 보니 대학교 시절 지금 몸무게보다 20kg가 더 나갔다고 합니다. 실제로 살이 잘 찌는 체질로 살이 엄청 잘 찐다고 하네요. 배우 윤균상, 가수 폴킴 닮은꼴 얼굴로 음색도 가수 폴킴을 닮았다고 합니다.

음식을 안 먹으면 살이 빠지는데 먹는 걸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항상 다이어트로 자기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촬영이 끝나면 라면도 엄청 먹고 2주에 한 번 치팅데이를 갖고 있으며 평소 운동을 좋아해서 골프, 헬스, 탁구, 당구 등 다양한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4. 이시우 배우가 된 계기와 실제 성격

이시우는 과거 이모의 권유로 17살 때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반대하는 부모님과 달리 이모는 적극적으로 응원을 해주셨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대입 시험을 보러 갔다가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서 길거리 캐스팅을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에서는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주는데 실제 성격은 낮을 많이 가리는데 친해지면 장난기가 많다고 하네요. 또 호기심이 많아 하나에 꽂히면 끝까지 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남자 배우 이시우의 고향, MBTI와 과사, 폴킴, 근황, 부모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이시우 놀라운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EcTMqijz1LE?si=tvw-UBEf5KMGZYRj

6. 배우 이시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e__s.woo/

 

임시완 과거사진과 모범생

배우 임시완 과거사진과 모범생 배우 임시완을 근황 소식을 알아보니 드라마 '비상선언'에서 진석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김소진, 박해준 등과 호흡을 맞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