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주연우 과거사진과 나이, 학력

배우 주연우 과거사진과 나이, 학력

배우 주연우는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김숙흥 장군, 장수 역을 맡아 서북면 도순검사 양규(배우 지승현)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운수 오진 날'에서 공천석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주연우의 과거사진과 나이, 학력, 과사, 여친,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주연우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2. 주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주연우 과거사진과 연기 활동
4. 배우 주연우 필모그래피
5. 주연우 뛰어난 연기력 보기
6. 배우 주연우 인스타그램

1. 배우 주연우 프로필

배우 주연우 본명 주연우이며 나이 1992년 11월 6일생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이며 키 188cm, 몸무게 80kg,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일리언 컴퍼니로 2016년 연극 '세기의 사나이'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MBTI, 고향, 군대,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특기, 취미는 영어, 운동, 여행이라고 합니다. 

2. 주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주연우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23년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유범룡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신인 배우로 연극배우 데뷔 후 영화 용루각 비정도시, 태백권, 유령,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트레이서, 쉿 그놈을 부탁해, 이두나! 등에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작품마다 각기 다른 성격, 매력을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최후 전쟁신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산호, 지승현과 촬영을 하면서 너무 친해져서 단체 채팅방도 만들었다고 합니다. 

kbs2 어쩌다 마추친 그대
kbs2 어쩌다 마추친 그대

3. 주연우 과거사진과 연기 활동

주연우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주연우는 동국대 예술대학 연극학 출신으로 2018년 드라마 '복스노트2'에서 미술 선생님 역으로 드라마 첫 데뷔를 했습니다. 드라마 '트레이서'에서는 양아치 야구선수 변봉석 역을 맡았고 드라마 '이두나'에서는 두나 광팬 국수진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영화에서는 건달, 경호대원 등 단역을 주로 맡았다고 합니다.

4. 배우 주연우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은 태백권, 용루각 비정도시, 나도 왜 여기 있는지 모르겠어, 유령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복수노트2, 보건교수 안은영, 트레이서, 어쩌다 마주친 그대, 이두나, 고려거란전쟁, 운수오진 날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극 출연작은 굿닥터, 세기의 사나이, 바이러스 카드, 무희 무명이 되고자 했던 그녀 등이 있다고 하네요. 주연우는 늘 노력하는 배우가 된다고 했는데요. 현재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주연우의 과거사진과 나이, 학력,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주연우 뛰어난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LNZ1t8p7LAE?si=HfEapfMmO5jdyuCc

6. 배우 주연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ain_woo

 

최수종 누나 최지원과 아들, 딸

최수종 누나 최지원과 아들, 딸 배우 최수종은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강감찬 역을 맡아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2023 KBS 연기대상 대상 후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최수종의 누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