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누나 최지원과 아들, 딸

최수종 누나 최지원과 아들, 딸

배우 최수종은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강감찬 역을 맡아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2023 KBS 연기대상 대상 후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최수종의 누나 최지원과 아들, 딸, 리즈 시절, 와이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최수종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최수종 하희라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3. 최수종 아들, 딸과 친누나 최지원
4. 최수종 하희라 결혼 반대와 러브스토리
5. 배우 최수종 인스타그램
6. 배우 하희라 인스타그램

MBC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1. 배우 최수종 프로필

배우 최수종 본명 최수종이며 나이 1962년 12월 28일생으로 6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최지원, 남동생, 매형 조하문, 조카 조태관, 부인 하희라, 장남 최민서, 아들 최윤서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충무초등학교, 배재중학교, 배명고등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영어영문학, 칼빈대학교 인문학이며 키 174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아센디오로 1987년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mbc 질투
mbc 라디오스타

2. 최수종 하희라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수종은 한국인 부모님 사이에서 태어났고 아내 하희라는 대만인 아빠, 한국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한중혼혈 화교출신이라고 하네요. 하희라는 초등학교 6학년 때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아역 배우 활동을 했으며 한국으로 귀화를 했습니다.

최수종은 아버지 사업이 사기를 당해 집안 형편이 어려웠고 고등학생 과외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생 아버지가 KBS TV 제작본부 예능국장이었으며 국장은 최수종에게 배우 제의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사람의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mbc
kbs2 세컨하우스2

3. 최수종 아들, 딸과 친누나 최지원

최수종 아들 최민서는 1999년생이며 딸 최윤서는 2000년생이라고 합니다. 딸 윤서는 얼마 전에 대학을 졸업했고 엄마 하희라 붕어빵 얼굴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아들 민서는 전라북도 임실에서 군 복무를 하였으며 군대 통신병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최수종 친누나 최지원은 가수 조하문 아내, 연기자 출신이라고 하네요. 1985년 MBC 공채 탤런트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자녀는 아들 조태관이라고 합니다. 아들 조태관도 탤런트, 영화배우로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다니엘 스펜서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습니다.

4. 최수종 하희라 결혼 반대와 러브스토리

최수종 하희라는 1993년 11월 20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하네요. 최수종 하희라는 과거 '젊음의 행진' MC를 맡으면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같은 작품에서 호흡을 맞췄고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을 하고 싶었지만 부모님 반대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하희라는 대학생이고 궁합이 너무  안 좋게 나와 6개월 정도 헤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최수종, 아내 하희라의 누나 최지원과 아들, 딸, 과사, 집안, 신랑,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하희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heera1120

6. 배우 최수종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aritysj

 

주현미 재산과 남편 임동신, 아들, 딸

주현미 재산과 남편 임동신, 아들, 딸 가수 주현미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주현미의 재산과 남편 임동신, 아들, 딸 근황, 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