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류담 이혼, 재혼과 부인 신유정

개그맨 류담 이혼, 재혼과 부인 신유정

개그맨 겸 배우 류담은 예능 프로그램 '한 번쯤 이혼할 결심'에 부인 신유정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상 이혼을 결심한 이유는 육아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개그맨 류담의 이혼, 재혼과 부인 신유정, 과사, 와이프,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개그맨 류담 나이, 키, 몸무게 등 정보
2. 류담 과거 개그맨 활동과 근황 직업
3. 류담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4. 류담 이혼, 재혼과 부인 집안
5. 류담 개그콘서트 출연 보기
6. 개그맨 류담 인스타그램

1. 개그맨 류담 프로필

개그맨 류담 본명 류담이며 나이 1979년 12월 6일생으로 4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류인배, 어머니, 남동생 류건, 아내 신유정,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며 키 180cm, 몸무게 90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무종교, 군대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무소속으로 2003년 KBS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혈액형, MBTI 정보는 없습니다.

2. 류담 과거 개그맨 활동과 현재 직업

류담은 코미디언,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 배우로 지금은 전통주 소믈리에 및 요식업 사업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03년 KBS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여 개그맨 김병만, 노우진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개콘' 코너 '달인'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2009년에는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고도 역을 배우 활동을 했고 이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오자룡이 간다, 빛과 그림자, 돈꽃, 꽃길만 걸어요, 황금무지개, 영화 바리바리 짱, 평양성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전통주 소믈리에 자격증을 따면서 소믈리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kbs2 개그콘서트
mbc 돈꽃

3. 류담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류담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류담은 다이어트로 체중 40kg를 감량한 적이 있습니다. 아내 임신 기간 중 몸무게 97kg까지 쪘었는데 육아로 인해 살이 다시 빠졌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법은 꾸준한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하루에 10분이라도 운동을 하는 것이 목표였다고 하네요. 한정적인 캐릭터에 벗어나고자 체중 관리를 했으며 다이어트는 일상에 긍정적인 변화가 가져왔다고 합니다.

4. 류담 이혼, 재혼과 부인 집안

류담은 결혼, 이혼, 재혼 경험이 있습니다. 2011년 리포터 출신 여성 분과 첫번째 결혼을 했으나 2015년 이혼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020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의 부인 신유정과 재혼을 했습니다. 부인신유정과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쌍둥이 남매가 있다고 하네요.

부인 직업 음식점을 경영하고 있는데 2020년 미슐랭 빕구르망 가이드에 선정된 요식업 대표 김도영 딸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개그맨 류담의 이혼, 재혼과 부인 신유정, 부모님, 수익, 두번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류담 개그콘서트 출연 보기 -

https://youtu.be/NZ4Rmkrq878?si=bo4TX-zBu2c9van3

6. 배우 류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m_ryu

 

정대세 아내 명서현과 러브스토리

정대세 아내 명서현과 러브스토리 축구선수 정대세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돌싱포맨 등에 출연하면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아내 명서현은 '골때녀' FC국대패밀리 축구팀으로 뛰어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