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3 출연자 직업과 인스타(송다혜)

환승연애3 출연자 직업과 인스타(송다혜)

티빙 오리지널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 시즌3'이 시작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자 출연자, 남자 출연자 모두 훈훈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환승연애3 출연자의 직업과 인스타, 과사, 서사, 남자친구, 여자친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환승연애3 출연진 정보와 촬영 장소
2. 베스티 송다혜 프로필, 과거사진
3. 이혜원 조휘현 커플 프로필과 결별 사유
4. 환승연애3 이유정 프로필, 과거사진
5. 김광태, 서동진, 이주원, 이서경 프로필
6. 이유정 인스타그램
7. 송다혜 인스타그램

1. 환승연애3 출연진 정보와 촬영 장소

남성 출연자 이름 - 서동진, 조휘현, 김광태, 이주원

여성 출연자 이름 - 송다혜, 이혜원, 이서경, 이유정

메기남, 메기녀 - 비공개

마스코트 X룸(헤어진 연인들의 추억이 될 만한 물건과 편지들이 보관된 장소) - 환승연애 시즌2와 다르게 보완했다고 함

환승연애3 캐스팅 - 인스타그램 이엠만 3만 건을 넘게 보냈고 학교, 관광지 등 길거리 캐스팅도 병행

환승연애 3 촬영지 숙소 - 제주도

tving 환승연애3

2. 베스티 송다혜 프로필, 과거사진

베스티 다혜 본명 송다혜이며 1993년 6월 12일생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인천예일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이며 키 169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직업 아이돌 걸그룹 가수, 유튜버, 크리에이터로 2013년 베스티 싱글 앨범 '두근두근'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경력 정보는 그룹 베스티 멤버, 국적 한국, 고향 인천광역시, 유튜브 채널 '다혜가다했다'이며 소속사, MBTI,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tving 환승연애3
tving 환승연애3
tving 환승연애3
tving 환승연애3

3. 이혜원 조휘현 커플 프로필과 결별 사유

이혜현 조휘현 커플은 환승연애3 1회에 공개된 커플로 연애 기간은 5개월, 이별한 지 1년이라고 합니다.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이혜원은 연극부에 들어가 대학 동아리 사람들과 연극을 보러 갔는데 연극에 출연한 배우가 조휘현이었다고 하네요. 2년 후 이혜원이 먼저 DM을 보냈고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혜원은 X를 보고 첫눈에 반했으며 X를 만나면서 이상형이 새로 생겼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연상연하 캠퍼스 커플로 조휘현 학력 고려대학교 미디어학과, 이혜원 고려대학교 정치외교학과라고 합니다. 전여친 이혜원과 결별 사유는 경제적인 이유로 전남친 조휘현이 먼저 헤이짐을 말했다고 하네요. 전여자친구 이혜원은 '재결합'에 대해 무조건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했습니다.

tving 환승연애3

4. 환승연애3 이유정 프로필, 과거사진

여자 출연자 이유정 본명 이유정이며 나이 1998년생으로 2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인화공전 항공운항과이며 경력 정보는 2021 미스 코리아 대전 세종 충청 선발대회 선 등이 있다고 하네요. 직업 미스코리아 출신 인플루언서, 프리랜서 모델이라고 합니다. 

tving 환승연애3
tving 환승연애3
tving 환승연애3
tving 환승연애3
tving 환승연애3
tving 환승연애

5. 김광태, 서동진, 이주원, 이서경 프로필

김광태 직업 모델 출신이며 키 185cm 예상, 학력 경희대학교 예상이라고 합니다. 조휘현 직업 무신사 모델 활동을 하여 프리랜서 모델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이주원은 파머머리,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정체, 나이, 직업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환승연애 3 출연자의 직업과 인스타, 전연인, 전남자친구, 남친, 여친 집안, 엑스, 탈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6. 이유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each__blossoom/

7. 송다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hye0612/

 

환승연애 2 나연 과거사진과 집안

환승연애 2 나연 과거사진과 집안 이나연 아나운서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 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환승연애2 현규 직업과 인스타

환승연애2 현규 직업과 인스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서 남메기로 정현규가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여메기 '나언' X로 지목 데이트권 사용을 '성해은'에게 썼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