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주 학력, MBTI와 집안, 부모

정서주 학력, MBTI와 집안, 부모

트로트 가수 정서주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 시즌3'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미스트롯3 정서주의 학력, MBTI와 집안, 부모, 과사, 남친, 집안,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정서주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정서주 주목을 받게 된 이유
3. 정서주 과거사진과 부모님, 집안
4. 정서주 가수가 된 계기
5. 정서주 뉴스 출연 보기 
6. 가수 정서주 인스타그램

1. 가수 정서주 프로필

가수 정서주 본명 정서주이며 나이 2008년 7월 9일생으로 1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동아중학교이며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MBTI ENFP라고 하네요. 소속사 워너 뮤직 코리아로 2022년 9월 26일 앨범 '꽃들에게'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2. 정서주 주목을 받게 된 이유

정서주 직업 트로트 가수이며 가수 데뷔 전부터 노래 커버 영상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청아한 음색과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2022년 4월 워너뮤직 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고 2022년 9월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중학생, 어린 나이에 가수 활동을 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트로트샛별 정서주'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현재 구독자 수 17.5만 명, 콘텐츠 커버곡, 콘서트, 라이브 공연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린 정서주는 17만 구독자를 거느린 유튜브 스타로 독보적인 감성과 목소리로 트로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하네요. 

3. 정서주 과거사진과 부모님, 집안

정서주는 과거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정서주는 예능 프로그램 '장윤정의 도장 깨기'에 출연하여 매력적인 스타성을 보여줬습니다. 트로트 가수 '장윤정'은 정서주의 노래를 듣고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목소리, 노래를 너무 잘한다'라고 칭찬했다고 하네요. 

또 황포돛대, 섬마을 선생님 등 이미자 노래를 불러 '리틀 이미자'라는 수식어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빠는 부산에 위치한 한 식품회사 대표이며 엄마는 한 중학교 음악교사라고 하네요. 

kbs1 아침마당

4. 정서주 가수가 된 계기

정서주는 우연히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트로트 가수 '정동원'을 보고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노래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많은 유명 가수들의 노래를 커버해서 유튜브에 올렸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셔서 더 열심히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커버곡 영상은 300만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여 놀라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노래를 부를 때 노래 가사를 이해하고 부르냐는 질문에 '노래할 때 노래의 주인공이라 생각한다고 하는데 노래 '삼천포 아가씨'를 부르면 누가 배를 타고 영영 떠나버리는 것 같고 노래 '미운 사람'을 부르면 슬픈 영화 주인공이 된 것 같다고 생각한다'라고 하네요. 노래 내용을 생각하면서 무대에 올라가면 더 집중이 잘 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정서주의 학력, MBTI와 집안, 부모, 엄마, 아빠,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정서주 뉴스 출연 보기 -

https://youtu.be/Qql7QKWTpos?si=oBMbY7QTNsVDxMqs

6. 가수 정서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ngseojoo_official/

 

미스트롯 3 빈예서 인스타와 부모님, 아빠, 엄마

미스트롯 3 빈예서 인스타와 부모님, 아빠, 엄마 트로트 가수 빈예서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 시즌3'에서 가수 이미자 노래 '모정'을 불러 올하트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