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인수 나이와 부인, 성악가 아들

배우 한인수 나이와 부인, 성악가 아들

배우 한인수는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한인수의 나이와 부인, 성악가 아들, 과사,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한인수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한인수 과거 대단한 인기와 공백기
3. 한인수 과거사진과 결혼, 부인
4. 한인수 성악가 아들과 손자
5. 한인수 힘들었던 가정사 보기
6. 한인수 실제 결혼 생활 보기

1. 배우 한인수 프로필

배우 한인수 본명 한인수이며 나이 1947년 7월 30일생으로 7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아내 황선애, 처제 황선주, 며느리, 손자,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소래초등학교, 서라벌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경기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과 행정학, 경희대학교 경영대학교 경영학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부천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그리고 경력 정보는 한국기독문화예술원 상임회장, 성결대학교 객원교수, 월드비전 친선대사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군대,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한인수 과거 대단한 인기와 공백기

한인수 직업 성우 출신, 정치인 출신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1972년 MBC 성우극회 5기 성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성우 출신으로 중저음의 목소리를 가졌고 1973년 MBC 문화방송 공채 탤런트 5기로 정식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다양한 작품에서 영의정, 세종대왕, 좌의정, 회장,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공군사관학교장, 기장, 등 높으신 분들 캐릭터를 많이 맡았다고 합니다. 원조 꽃미남 배우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9년부터는 배우 활동보다 농부 일을 한다고 했습니다. 

mbn 알약방
mbn 알약방
mbn 알약방

3. 한인수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한인수의 과거 젊은 시절 얼굴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황선애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황선애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열차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만나는 순간 자신의 어머니 같았고 모성애가 느껴지는 얼굴상이었다고 하네요. 이후 연인 사이가 되었는데 부인 황선애는 약속을 잡으면 두세 시간을 넘게 기다리게 했다고 합니다. 아무리 늦어도 남편 한인수는 화를 안 냈고 화를  내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한인수는 지금 부인 황선애가 첫사랑이라고 합니다.

kbs 여유만만
mbn 알약방
kbs2 여유만만
kbs2 여유만만

4. 한인수 성악가 아들과 손자

한인수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으로 한인수 아들 한지훈 직업 성악가라고 합니다. 2013년 한 인터뷰에서는 한인수 아들인 테너 한지훈은 서울종합예술학교 공연제작뮤지컬학부 전임교수 공채 교수로 임용되었다고 했습니다.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거쳐 경원대 성악과를 졸업한 한지훈은 이탈리아 피에트로 마스카니 국립음악원을 수석 졸업했고 밀라노 시립음악원 성악 오페라 최고 연주자과정과 세종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박사를 취득했다고 하네요. 그럼 배우 한인수의 나이와 부인, 성악가 아들, 부모님, 리즈 시절,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한인수 힘들었던 가정사 보기 -

https://youtu.be/B8v7k-dyXqI?si=Rw_d_3VSFt14sRH1

6. 한인수 실제 결혼 생활 보기 -

https://youtu.be/MfD9AkvFJtw?si=2paWmTjrtczweCIo

 

주현미 재산과 남편 임동신, 아들, 딸

주현미 재산과 남편 임동신, 아들, 딸 가수 주현미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주현미의 재산과 남편 임동신, 아들, 딸 근황, 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