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3 빈예서 인스타와 부모님, 아빠, 엄마

미스트롯 3 빈예서 인스타와 부모님, 아빠, 엄마

트로트 가수 빈예서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 시즌3'에서 가수 이미자 노래 '모정'을 불러 올하트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모정 빈예서의 인스타와 부모님, 아빠, 엄마, 과거사진, 남친, 집안,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빈예서 화려한 경력과 제2의 송가인
2. 미스트롯3 빈예서 나이, 학력, 유튜브 등 정보
3. 빈예서 트로트를 하게 된 계기
4. 빈예서 집안과 부모님
5. 빈예서 전국노래자랑 출연 보기
6. 빈예서 할머니, 아빠 영상으로 보기

kbs 전국노래자랑
kbs 전국노래자랑

1. 빈예서 화려한 경력과 제2의 송가인

빈예서는 '미스트롯 3'에 '챔피언부'로 참가하여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 '전국노래자랑 남해군 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초등학교 4학년 때 '전국노래자랑' 2020~2022 연말결선 편에서 노래 '용두산 엘레지'로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하네요.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산에서 미성년자가 우승을 차지한 것은 처음으로 최연소 대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2년에는 목표에서 열린 '2022 청소년 트로트가요제'에서는 '제2의 송가인'이라는 말을 들으며 대상을 수상, 예능 프로그램 '노래가 좋아'에서도 1승, 삼천포아가씨 가요제 수상 등을 하였다고 하네요. 

kbs 노래가 좋아
kbs 아침마당
kbs 노래가 좋아

2. 빈예서 프로필

빈예서 본명 빈예서, 국적 한국이며 나이 1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빈민화, 어머니, 친할머니 김영순이 있습니다. 수상 정보는 2022년 전국노래자랑 남해군 편 최우수상,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대상, 2022년 청소년트로트 가요제 대상 등이 있으며 학력 정보는 가람초등학교라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 '빈예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MBTI, 소속사, 인스타그램, 남자친구 유무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kbs 노래가 좋아

3. 빈예서 트로트를 하게 된 계기

빈예서 아빠 빈민화가 말하기를 딸 예서는 평소 트로트를 흥얼거리는 걸 좋아했고 남해에서 열리는 전국노래자랑에서 재미 삼아 나갔는데 최고상을 탔다고 합니다. 그때 수상을 계기로 기량을 더 가다듬을 수 있도록 부모로서 적극 지원을 한다고 했습니다. 

빈예서가 트로트에 흥미를 느끼게 된 것은 할머니가 부르는 트로트를 따라 부르게 되었고 금방 재미가 붙었다고 하네요. 학교를 마치면 다른 친구들처럼 영어, 수학 등 배우는 보습학원에 가는 게 아니라 보컬 트레이닝 학원과 개인 연습실을 간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트로트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평소 좋아하는 트로트 장르는 가슴을 울리는 정통 트로트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kbs 전국노래자랑

4. 빈예서 집안과 부모님

빈예서는 경남 진주 출신으로 가람초등학교 5학년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할머니 밑에서 컸고 예능 프로그램 '노래가 좋아'에서 예서 아빠는 자신을 '5년 차 싱글대디'라고 했습니다. 할머니는 손녀 빈예서에 대해 또래보다 철이 일찍 들었고 밥을 먹고 나면 설거지도 다 한다고 하네요. 빈예서는 트로트 가수 꿈을 이뤄 할머니, 아빠, 엄마 모두 호강시켜드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또 돈을 많이 벌어 멋진 집을지어서 옛날처럼 엄마, 아빠랑 다 같이 행복하게 살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빈예서가 욕심내는 것은 바로 노래로 그럼 트로트 신동 빈예서의 인스타와 부모님, 엄마, 아빠, 과사,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빈예서 전국노래자랑 출연 보기 -

https://youtu.be/6O_FCBIPzBg?si=n1VOhUiI595RiGw6

6. 빈예서 할머니, 아버지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UEmnIERxKcs?si=OCFHyxOaE12Y3b6p

 

월드클라쓰 라라 베니또 남편 누구일까

FC 월드클라쓰 라라 베니또 남편 누구일까? FC 월드 클래서 라라 베니또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FC 월드클래스 새 멤버로 뛰어난 운동 신경으로 놀라운 축구 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