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명 이혼, 아내 한영애와 아들 소유찬

가수 소명 이혼, 아내 한영애와 아들 소유찬

가수 소명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소명의 이혼, 아내 한영애와 아들 소유찬, 와이프, 수입,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소명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소명 주목받은 이유와 과거사진
3. 가수 소명 결혼과 이혼, 아내
4. 가수 소명 아들 소유찬, 딸 소유미
5. 소명 딸 소유미 인스타그램
6. 소명 아들 소유찬 인스타그램

1. 가수 소명 프로필

가수 소명 본명 소명호이며 나이 1958년 12월 11일생으로 6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소봉춘, 어머니 정순옥, 부인 한영애, 아들 소유찬, 딸 소유미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남원고등학교, 우송정보대학교 행정학이며 키 171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명엔터테인먼트로 1987년 정규 앨범 '코리아 랩소디'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전라북도 남원시, 종교 개신교이며 수상 정보는 2014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전통가요 전문케이블 선정 10대 가수상, 2013 한국대중가요발전협회 인기스타상, 2010 대한민국연예예술상 연예발전공로 우정상, 2008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성인가수상, 2006 대한민국 트로트가요대상 올해의 가수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MBC 복면가왕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sbs 트롯신이 떴다

2. 소명 주목받은 이유와 과거사진

소명은 트로트 가수로 히트곡은 '빠이 빠이야'가 있다고 합니다. 1978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록 음악 가수로 먼저 데뷔를 하였지만 오랜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03년 노래 '빠이 빠이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트레이트 마크는 선글라스, 모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초등학교 시절에는 일어서서 책을 읽지 못할 정도로 내성적인 성격이었지만 고등학교 시절 기타를 치면서 적극적인 성격이 되었다고 합니다. 

3. 가수 소명 결혼과 이혼, 아내

가수 소명은 결혼, 이혼, 재혼 경험이 있습니다. 오래전에 결혼을 했지만 이혼을 하게 되었으며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후 2016년 지금의 아내 한영애와 재혼을 했고 나이차이 14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내 직업 남편 소명의 매니저로 헤어, 코디, 메이크업까지 혼자 도맡아 남편 소명을 돕는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으로 자녀 모두 트로트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딸 소유미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대동경소녀'와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 시즌2'에 참가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선 탈락을 하였다고 하네요.

4. 가수 소명 딸 소유미, 아들 소유찬

아들 소유찬은 2008년 제4회 현인가요제 대상 수상자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소유찬 본명 소순용이며 나이 1990년 1월 3일생으로 33살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소유미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부평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 실용음악과이며 키 181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 MBTI ESTP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명엔터테인먼트로 2014년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출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트롯 전국제천, 사랑의 콜센타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소명의 이혼, 아내 한영애와 아들 소유찬, 전처, 과사, 집안, 재산,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딸 소유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_YOOM

6. 아들 소유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uchan_brandon

 

주현미 재산과 남편 임동신, 아들, 딸

주현미 재산과 남편 임동신, 아들, 딸 가수 주현미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주현미의 재산과 남편 임동신, 아들, 딸 근황, 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