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왁씨 나이, MBTI와 인스타

댄서 왁씨 나이, MBTI와 인스타

댄서 왁씨는 엠넷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댄스 크루 마네퀸 멤버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스우파2 왁씨의 나이, MBTI와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댄서 왁씨 립제이와 배틀에서 우승
2. 댄서 왁씨 본명, 나이, 가족 등 정보
3. 댄서 왁씨 과거사진과 댄서가 된 계기
4. 댄서 왁씨 이름 뜻과 왁씨 스승님
5. 왁씨 댄스 배틀 대회 보기 
6. 댄서 왁씨 인스타그램

1. 댄서 왁씨 립제이와 배틀에서 우승

왁씨 직업 댄서로 경력 15년 차 왁킹 댄서라고 합니다. 수많은 댄스 배틀에서 우승을 한 유명한 댄서로 '스우파1' 댄서 립제이'와 댄스 배틀에서 우승을 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중국, 프랑스,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각국에서 열린 댄스 대회에서 우승을 했다고 하는데요.

스트릿우먼파이터2'에서 말하기를 솔직히 말하면 저번 주에도 우승을 했다며 프랑스 대회 상태가 2개였는데 2개 다 쓸고 왔다고 했습니다. '스우파2'에서는 잼 리퍼블릭 리더 '커스틴'이 지목하여 댄스 배틀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2. 댄서 왁씨 프로필

댄서 왁씨 본명 정시연이며 나이 1993년 4월 13일생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이며 키 159cm, 혈액형 B형, MBTI INFJ라고 하네요. 주장르 왁킹으로 경력 정보는 국내외 각장 댄스 배틀에서 수상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종교,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댄스 크루 마네퀸 멤버는 벅키, 쎄라, 윤지, 펑키와이, 레드릭, 왁씨로 리더는 펑키와이라고 하네요. 

3. 댄서 왁씨 과거사진과 댄서가 된 계기

댄서 왁씨의 과거 사진을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봤습니다. 항상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댄스를 하게 된 계기는 중학교 시절 댄스동아리에 들어가게 되면서 춤을 배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스승님 '정보람'을 보며 왁킹 입문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부모님 반대에도 계속 춤을 췄고 학교 마치면 댄스학원을 갔다고 하네요. 

4. 댄서 왁씨 이름 뜻과 왁씨 스승님

댄서 왁씨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왁킹댄서로 댄스 네임 왁씨 이름 뜻은 왁씨의 스승님이 지어주신 이름이라고 합니다. 스승님이 왁킹을 많이 보라고 해서 SEE를 붙여 '왁시'를 제안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왁킹 장르는 1970년대 디스코 유행동안 로스앤젤레스의 클럽에서 만들어진 클럽댄스의 형태라고 합니다. 70년대 디스코 음악에 최적화가 되어 있으며 주로 회전하는 팔 동작, 풍부한 표현력, 포즈를 중점으로 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댄서 왁씨의 나이, MBTI와 인스타, 집안, 과사,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왁씨 댄스 배틀 대회 보기 -

https://youtu.be/F4BQq4XBKS8

6. 댄서 왁씨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aackxx_xy/

 

댄서 하리무 MBTI와 코 점

댄서 하리무 MBTI와 코 점 댄서 하리무는 엠넷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우먼파이터 시즌2'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댄스 크루 원밀리언 멤버로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스우파2 하리무

foodhouseworld.tistory.com

 

레드릭 한하은 인스타와 남자친구

레드릭 한하은 인스타와 남자친구 댄서 레드릭 한하은은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레드릭 한하은의 인스타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