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배윤영 과거사진과 랭킹, MBTI, 남친

모델 배윤영 과거사진과 랭킹, MBTI, 남친

모델 배윤영은 예능 프로그램 '취향ZONE중(취향존중)'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배윤영의 에 과거사진과 랭킹, MBTI, 남친, 과사, 부모,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모델 배윤영 프로필
2. 배윤영 도수코 출연과 모델 랭킹
3. 모델 배윤영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친동생 배윤지 프로필, 과거사진
5. 여동생 배윤지 인스타그램
6. 배우 배윤영 인스타그램

1. 모델 배윤영 프로필

모델 배윤영 본명 배윤영이며 나이 1997년 5월 9일생으로 2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배윤지,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키 178cm, MBTI ENFP이며 국적 한국, 고향 대구광역시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YG케이플러스, 케이플러스홀딩스로 2014년 2015 SS 시즌 서울패션위크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학력,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6년 25살 회사원과 열애 중이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와 이상형 정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2. 배윤영 도수코 출연과 모델 랭킹

배윤영 직업 대한민국 MC, 패션 모델로 포브스코리아 선정 '30 Under 30' 부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10대 시절부터 모델 활동을 하였고 2013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일반인 참가자로 참가했지만 1화 예선에서 아쉽게 탈락하였다고 하네요. 도슈코 탈락 후 국내 주요 패션쇼, 잡지에서 활발히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2018년에는 세계 4대 보그 중 하나 영국판 보그 표지 모델을 장식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인 모델 중 4대 보그 표지에 등장한 것 은 최초라고 하네요. 2019년 모델스닷컴이 선정한 '톱 모델 50, 세계 여자 모델 랭킹 TOP 50'에 입성하였습니다.

on 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3. 모델 배윤영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모델 배윤영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면 눈, 코, 입 그대로 자랐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뮬란 닮은꼴 얼굴로 '한국의 뮬란'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실제 성격은 활발하고 밝은 성격으로 모델 외에도 크루저 보드를 자주 탄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는 연극, 뮤지컬도 했었다고 하네요. 2023년에는 슈퍼 모델 선발대회 MC를 맡아 깔끔한 진행 실력을 보여줘 호평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평소에는 집순이라 집 밖에 자주 나가는 편이 아니라고 합니다.

4. 여동생 배윤지 프로필, 과거사진

여동생 배윤지 본명 배윤지이며 나이 1998년생으로 2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배윤영, 남동생이 있습니다. 키 174cm, 몸무게 55kg이며 직업 패션 모델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고스트에이전시로 모델 배윤영 동생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비주얼 자매 배윤영, 배윤지는 함께 화보 촬영을 하였으며 두 사람은 인생을 함께 나누는 가장 편한 친구 같은 존재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모델 배윤영의 과거사진과 랭킹, MBTI, 남친, 리즈 시절, 수입, 연봉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친동생 배윤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aeyj98/

6. 모델 배윤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ulan_bae/

 

장원영 언니 장다아 과거사진과 인스타

장원영 언니 장다아 과거사진과 인스타 장원영 언니 배우 장다아는 티빙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백하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다아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졸사, 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