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슬기 과거사진과 집안, 아빠, MBTI

신슬기 과거사진과 집안, 아빠, MBTI

배우 신슬기는 드라마 피라미드게임,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신슬기의 과거사진과 집안, 아빠, MBTI, 과사, 남친, 종우, 하트시그널, 엄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신슬기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신슬기 미인대회 출신과 솔로지옥 현커?
3. 신슬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신슬기 엄친딸, 금수저 집안, 부모
5. 배우 신슬기 인스타그램

1. 배우 신슬기 프로필

배우 신슬기 본명 신슬기이며 나이 1998년 3월 3일 2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신용호,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예원학교 음악부, 서울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기악과 피아노전공이며 키 160cm, MBTI ENFP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로 2024년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이며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2. 신슬기 미인대회 출신과 솔로지옥 현커?

신슬기 직업 탤런트, 모델로 2020년 전국춘향선발대회 진 출신이라고 합니다. 주목을 받게 된 계기는 2022년 넷플릭스 리얼리티 연애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 시즌2'에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솔로지옥2'에서는 유튜버 '덱스'와 러브라인을 형성하였으나 최종 커플로 이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덱스는 신슬기를 선택했으나 신슬기는 '최종우'를 선택했고 '최종우'와 현커는 아니라 친구 사이로 지낸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는 게임 진행자, 전교 1등, 모범생, 반장 서도아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3. 신슬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신슬기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눈, 코, 입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 숏컷, 안경 등으로 이미지 변신을 하였고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슬기의 실제 성격은 감정이 다 드러나는 성격으로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학창 시절에는 장난도 많이 치면서도 할 건 잘하는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반장 활동도 했고 규칙을 준수하는 성격이었다고 하네요.

4. 신슬기 엄친딸, 금수저 집안, 부모

신슬기는 외동딸이며 엄친딸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 전교회장, 중학교 때 반장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아나운서 준비를 한 적도 있는데 그때 한 발성 연습이 연기에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예원학교, 서울예술고, 서울대 출신으로 2023년 8월 서울대학교 후기 학위수여식에 참석하여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슬기 아빠는 성형외과 의사로 강남구에서 성형외과 운영하신다고 하는데요. 서울 강남구 신사역 부근 지상 20층, 지하 5층 빌딩도 아빠 소유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신슬기의 과거사진과 집안, 아빠, MBTI, 리즈 시절, 원장 딸, 재벌, 다이아 수저, 재산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신슬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inseulkee/

 

덱스 김진영 과거사진과 인스타

덱스 김진영 과거사진과 인스타 유튜버 덱스 김진영이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 2'에 남자 메기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유튜버 덱스 김진영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