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남 장첸 과거사진과 아내

수리남 장첸 과거사진과 아내

영화배우 장첸은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첸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한국 배우 황정민, 하정우, 유연석, 박해수, 조우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장첸의 과거사진과 아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첸 한국과 인연

장첸은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국 배우는 아니지만 한국과 인연이 많다고 하는데요. 2001년 가수 '브라운 아이즈' 노래 '벌써 일 년' 뮤직비디오 출연하면서 한국에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후 브라운 아이즈 노래 '점점'에 나왔고  2007년에는 한국 영화 '숨'에서 사형수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에는 미국 영화 '듄'에서 유에 박사 역으로 출연하면서 처음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했다고 합니다.

장첸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배우 장첸 본명 장첸이며 나이 1976년 10월 14일생으로 만으로 4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형 장한, 부인 장원루, 딸 장 유안 유안이 있습니다. 키 178cm, 혈액형 O형이며 국적 대만, 고향 타이베이 시라고 하네요. 1991년 영화 '고령가 소년 살인사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제71회 칸 영화제 경쟁 부문 심사위원이며 수상 내역은 제58회 금마장영화제 남우주연상이 있습니다. 그밖에 학력, 몸무게, 소속사,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장첸 결혼과 과거사진

장첸은 과거 배우 '서기'와 공개 열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공식 커플이었지만 헤어졌고 전여친 서기와 결별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후 2013년 11월 18일 자신의 매니저이자 일본어 선생님 장원루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아내 장원루와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딸이 있다고 하네요. 전 여자친구였던 배우 서기도 장첸 결혼식을 참석하면서 쿨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헤어졌지만 친구 사이로 지낸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장첸이 출연한 벌써 일년 뮤직비디오 보기 -

https://youtu.be/LZlIqfMn4cc

수리남에 출연하게 된 계기

드라마 '수리남' 윤종빈 감독은 조직의 수장 첸진 역을 생각했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게 장첸 배우였다고 합니다. 장첸과 전화번호는 아는 사이가 아니라서 직접 찾아가서 의사를 물어보는게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직접 타이베이로 찾아가 열심히 설득했다고 합니다. 윤종빈 감독이 중화권 배우들 중 가장 좋아하는 배우 중 한 명이 장첸이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수리남 장첸의 과거사진과 아내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수리남 예원 나이와 과거사진

수리남 예원 나이와 과거사진 쥬얼리 예원은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황정민, 하정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근황 소식을 전한다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해진 가정사와 선행  (0) 2022.09.11
박가령 방송 활동 안 한 이유  (0) 2022.09.10
수리남 예원 나이와 과거사진  (0) 2022.09.10
다니엘 헤니 과거사진과 가족  (0) 2022.09.09
한석준 이혼 사유와 아내  (0) 2022.09.0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