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과거사진과 가족

다니엘 헤니 과거사진과 가족

배우 다니엘 헤니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는 배우 현빈, 진선규, 유해진, 윤아 등과 함께 나오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에서는 잭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다니엘 헤니의 과거사진과 가족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니엘 헤니 배우가 된 계기

다니엘 헤니는 모델, 영화배우,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의 원래 꿈은 수의사였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2001년부터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고 2005년에는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헨리 킴 역을 맡으면서 한국에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인생이 바꿨고 많은 사랑을 받는 스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국에서는 할리우드 배우로 미드 휠 오브 타임 시즌1, 크리미널 마인드 등에 나온다고 합니다.

다니엘헤니 나이, 국적, 키 등 정보

배우 다니엘 헤니 본명 다니엘 필립 헤니이며 나이 1979년 11월 28일생으로 만으로 4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필립 헤니, 어머니 크리스틴 헤니가 있습니다. 키 188cm, 혈액형 O형, 몸무게 73kg이며 국적 미국, 고향 미시간 주 카슨 시티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으로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학력,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부모님과 어머니 입양아 출신

다니엘 헤니 아버지는 아일랜드계 미국인이며 어머니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혼혈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미국 중부 미시건에서 살았고 8살 때부터 혼혈이라는 이유로 인종차별을 당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힘들었지만 어머니가 힘을 주었다며 어머니로 인해 지금은 자신이 있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다니엘 헤니 어머니 크리스틴 헤니는 3살 때 입양된 한국인으로 2005년 45년 만에 한국에 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니엘 헤니는 체형은 아버지를 닮았고 외모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반반씩 닮았다고 합니다.

다니엘 헤니 복근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zOu9af8Pu7M

다니엘 헤니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danielhenney/

다니엘 헤니 결혼과 이상형

다니엘 헤니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아시안계 배우 '류 쿠마가이'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사실이 아니였으며 지금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평소 이상형은 재밌는 분, 운동 좋아하는 분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이목구비가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다니엘 헤니의 과거사진과 가족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봄 집안과 언니 박고은

박봄 집안과 언니 박고은 가수 박봄이 예능 프로그램 '싱포레스트 시즌2'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걸그룹 투애니원 멤버들과 단체방을 공개하면서 우정을 보여줬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