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딸 이재시 과거사진과 키

이동국 딸 이재시 과거사진과 키

이동국 딸 이재시는 예능 프로그램 '이젠 날 따라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빠 이동국과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빠 어디 가, 슈돌 주인공 추사랑, 윤후, 이준수, 송지아 등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축구선수 이동국 딸 이재시의 과거사진과 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시 나이, 키 등 정보

이재시 본명 이재시이며 나이 2007년 8월 15일생으로 만으로 1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이동국, 어머니 이수진, 쌍둥이 여동생 이재아, 여동생 이설아, 이수아, 남동생 이시안, 고종 사촌 오빠 배재익이 있습니다. 키 171cm, 혈액형 A형이며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MBTI, 고향, 학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축구선수 이동국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이며 키 187cm, 학력 위덕대학교라고 하네요.

이재시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재시는 대한민국 축구선수 이동국 친딸로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주목을 받았고 지금은 모델 같은 비주얼, 짙은 쌍꺼풀, 깨끗한 피부, 큰 키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월에는 파리 패션위크에서 제1회 패션 뮤즈 선발대회 런웨이에 올랐으며 예능 프로그램 맘 편한 카페 시즌2, 마녀 체력 농구부, 피는 못 속여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지금은 모델을 지망하다가 연기 수업을 받으면서 배우의 꿈을 키운다고 합니다.

이재시 부모님 직업과 얼굴

이재시 아빠 이동국은 유명한 전 축구선수로 뛰어난 축구 실력을 가졌습니다. 과거에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최연소로 만 19살에 월드컵 축구 경기에 출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동국은 2005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 이수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 이수진은 초등학교 6학년 때 하와이로 이민을 가서 미국 하와이 대학교를 나왔다고 합니다. 이동국 이수진 부부의 나이차이 동갑내기로 자녀는 모두 5명이라고 하네요. 아내 이수진 얼굴을 보니 성형 수술 안 한 아름다운 동안 외모,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엄마, 아빠를 닮아 모두 인물이 좋다고 합니다.

이재시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i6luZmQzqdI

이재시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model_jaesi/

이재시 모델을 꿈꾸게 된 계기

이재시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모델이 되고 싶었고 또래보다 키가 컸고 사진 찍는 걸 좋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모델의 얼굴이 아니라서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기하는 게 재미가 있어 한 번 열심히 배우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쌍둥이 동생 이재아는 현재 테니스 선수 활동을 하고 있으며 수상 내역은 제1차 아시아 테니스연맹 양구 14세 국제 주니어대회 여자 단식 우승, 제1차 아시아연맹 양구 14세 국제 주니어대회 여자 복식 우승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이동국 딸 이재시의 과거사진과 키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뉴진스 민지 과거사진과 인스타

뉴진스 민지 과거사진과 인스타 뉴진스 민지의 근황 소식으로는 라디오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라디오 첫 출연이지만 긴장감 없이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특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