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 과거사진과 몸매, 국적, 체리블렛

유주 과거사진과 몸매, 국적, 체리블렛

배우 유주는 드라마 '7인의 탈출', '7인의 부활'에서 송지아 친언니 송지선, 영화감독 미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유주의 과거사진과 몸매, 국적, 체리블렛, 과사, 남친, 집안, 부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유주 나이, 국적, MBTI 등 정보
2. 유주 걸그룹 활동과 배우 데뷔
3. 유주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유주 다이어트 강박과 남자친구
5. 배우 유주 인스타그램

1. 배우 유주 프로필

배우 유주 본명 최유주이며 나이 1997년 3월 5일생으로 2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최훈석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키 166cm, 몸무게 4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로 2019년 체리블렛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고양시, MBTI ENFP이며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유주 걸그룹 활동과 배우 데뷔

유주 직업 아이돌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7인조 걸그룹 체리블렛 멤버이며 포지션 보컬, 래퍼라고 합니다. 처음 활동명이 공개되었을 때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유주'와 활동명이 같아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유주는 예명, 체리블렛 유주는 성만 뗀 본명이라고 합니다.

연습생 생활은 약 3년으로 걸그룹 데뷔 후 댄스면 댄스, 노래면 노래, 다방면에서 대단한 역량을 펼쳐왔다고 하네요. 이제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에도 활동 반경을 넓혀 활약하고 있습니다. 2020년 웨이브 드라마 '반오십'에서 진우 누나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3. 유주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유주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팀에서 비주얼 멤버로 눈꼬리가 처진 강아지 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별명이 멍뭉이, 유쭈쭈, 최크아, 미쉘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조용한데 밝은 성격으로 친해지면 놀리기 좋다고 합니다. 장점은 멘탈이 강하고 잘 웃는 편이며 솔직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단점은 잠을 잘 깬다고 했습니다. 

4. 유주 다이어트 강박과 남자친구

유주는 걸그룹 데뷔 초 다이어트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대한 강박이 있었는데 가수 활동을 하면서 스트레스가 없어지고 마음이 편해졌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슬픈 일이 있거나 화가 나는 일이 있으면 이해하지 ㅁ못했는데 이제는 굳이 이해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억지로 붙들지 않고 그냥 받아들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체리블렛 유주의 과거사진과 몸매, 국적, 체리블렛, 리즈 시절, 재산, 수입,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유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uzoo_c/

 

조윤희 과거와 남편 이혼 사유

조윤희 과거와 남편 이혼 사유 배우 조윤희는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명주여자고등학교 미술, 담임 선생님 고명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윤희의 과거와 남편 이혼 사유 등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