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진 결혼과 아내 딸

조우진 결혼과 아내 딸

영화배우 조우진은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변기태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헌트'에서 문형석 역으로 특별출연을 했으며 영화 '외계인'에서는 청운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조우진의 결혼과 아내 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우진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조우진 본명 조우진이며 나이 1979년 1월 16일생으로 만으로 4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경북대학교 사범대학 부설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며 키 180cm, 혈액형 B형, 몸무게 68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유본컴퍼니로 1999년 연극 '마지막 포옹'에서 연극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 대구광역시, 국적 한국이며 수상 내역은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남자 조연상, 제40회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조우진 배우가 된 계기

조우진 과거 학비가 없어서 대학교 등록을 못했고 다양한 알바를 하면서 자신의 꿈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으며 이후 대학 연기전공 시험을 봤는데 떨어졌다고 하네요. 한번 실패로 인해 연기에 대한 갈망을 더 확인하게 되어 철저한 준비로 서울대 연기과에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999년부터 배우 활동을 했지만 오랜 무명 시절 보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2015년 영화 '내부자들'에서 조상무 역으로 소름 끼치는 악역 연기를 보여줬고 그때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영화 '발신제한'에서 성규 역을 맡아 데뷔 22년 만에 첫 단독 주연을 맡았습니다.

조우진 악역 연기와 실제 성격

조우진은 악역 연기를 하면서 스스로 긴장감을 팽팽하게 가지고 있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역을 하면 혈압이 덜 오르는 부분이 있다고 하네요. 연기에 집중하면서 혈압이 많이 올라 혈압약을 꾸준히 먹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주변에서 너무 진지하다고 욕을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요. 선배나 형님들에게 어렵다는 표현을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그래도 예전보다는 많이 유연해졌고 주변에 좋은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고 하네요. 또 스스로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합니다.

조우진 아이돌 댄스 연기 보기 -

https://youtu.be/Z1M29PcRC3o

연기를 위해 살 뺀 사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gog4VDMrvic

조우진 아내와 딸

조우진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8년 10월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지금의 아내 분과 11년 교제를 했고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조우진은 항상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평소 사랑꾼, 아내바보, 딸바보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아내의 기분을 풀어 줄 때는 몹쓸 개인기를 보여줘 풀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아내에게 가장 많이 듣는 잔소리는 술을 조금 마시라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우진의 결혼과 아내 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수리남 예원 나이와 과거사진

수리남 예원 나이와 과거사진 쥬얼리 예원은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황정민, 하정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근황 소식을 전한다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권해성 과거사진과 집안  (0) 2022.09.13
코코 과거사진과 남자친구  (0) 2022.09.13
박해진 가정사와 선행  (0) 2022.09.11
박가령 방송 활동 안 한 이유  (0) 2022.09.10
수리남 장첸 과거사진과 아내  (0) 2022.09.1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