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아 과거와 키, MBTI, 놀라운 집안

한수아 과거와 키, MBTI, 놀라운 집안

배우 한수아는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공진택 딸, 공진단 조카 공마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배우 지현우, 임수향, 이상준, 김혜선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한수아의 과거와 키, MBTI, 놀라운 집안, 과사,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한수아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한수아 배우가 된 계기
3. 한수아 과거사진과 몸매, 실제 성격
4. 한수아 남친, 이상형과 연예인 집안
5. 배우 한수아 인스타그램

1. 배우 한수아 프로필

배우 한수아 본명 박수아이며 나이 1988년 12월 12일생으로 2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이며 키 167cm, 혈액형 B형, 몸무게 47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로 2020년 영화 '런 보이 런'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MBTI INTJ이며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한수아 배우가 된 계기

한수아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중학교 시절에는 공부만 해서 외고 진학을 하려고 했고 아나운서가 꿈이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그 당시 공부가 너무 하기 싫었고 바이올린, 미술, 성악 등 배워보고 싶은 건 다 해봤다고 합니다.

안 배운 게 연기라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게 되었으며 대학교는 연기 전공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기를 하면서 불이 탁 켜지는 느낌이라 꼭 연기자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 후 드라마 펜트하우스, 잘하고 싶어,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치얼업, 영화 노이즈 등에 출연하면서 활약을 했습니다. 

3. 한수아 과거사진과 몸매, 실제 성격

한수아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면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눈이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배우 천우희 닮은꼴 얼굴로 좋아하는 배우도 천우희라고 합니다. 그리고 성격에 대해서는 과거에는 싫증을 잘 내는 스타일이고 하나 좋아하는 게 생기면 그거만 하다가 쳐다도 안 보는 스타일인데 연기를 아니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진학 후에는 연기 아닌 걸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4. 한수아 남친, 이상형과 연예인 집안

한수아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평소 이상형은 재치가 있고 센스가 있고 웃을 때 예쁘게 웃는 남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데뷔 후 부모님이 엄청 좋아하셨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아빠가 연극배우 출신이라고 하네요. 한수아는 어렸을 때부터 드라마, 연극, 뮤지컬 등을 많이 봤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한수아의 과거와 키, MBTI, 놀라운 집안, 엄마, 아빠, 재산, 수입, 부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한수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waxwa/

 

배우 이상준 과거사진과 여친, 결혼

배우 이상준 과거사진과 여친, 결혼 배우 이상준은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박도라 남동생, 백미자 막내 아들 박도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임수향, 양대혁, 한수아, 차화연 등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