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과거사진과 남친

배우 전종서 과거사진과 남친?

배우 전종서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에서 도쿄 역을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배우 유지태, 박해수, 김윤진, 이원종, 박명훈, 김지훈, 장윤주, 이현우, 이주빈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와 티빙 드라마 '몸값'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전종서의 과거사진과 남친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종서는 데뷔 작품부터 주연을 맡았고 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았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넷플릭스 영화 '콜'에서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 오영숙 역을 맡으면서 강렬한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소름 끼치는 연기를 보여줬지만 실제 성격은 내정적이고 소극적이라고 합니다. 내성적인 면도 있지만 외향적인 모습도 있어 자신의 성격에 대해 이야기하기 어렵다고 하네요. 또 실제로 보수적이고 고리타분한 성격이며 술을 단 한 잔도 못 마신다고 합니다. 알코올 해독 능력도 없는 것 같고 무슨 맛으로 술을 마시는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전종서는 과거 어렸을 때부터 캐나다와 한국을 오갔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에는 캐나다에서 살다가 고등학교 때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이후 세종대 영화예술학과에 입학을 했지만 자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학교 수업은 연기에 대한 갈증을 충족해주지 않았고 그래서 학교를 나와 소속사를 알아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 본 오디션은 바로 '버닝'이었으며 그때부터 연기자로 활발히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종서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가지고 있었지만 부모님 반대가 심해서 한국으로 돌아왔고 그리고서 도망도 쳤다고 합니다.

전종서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wjswhdtj94/

배우 전종서 본명 전종서이며 나이 1994년 7월 5일생으로 만으로 2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세종대학교 예체능대학 영화예술학 중퇴이며 키 167cm, 혈액형 a형, MBTI ISTP,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마이컴퍼니로 2018년 영화 '버닝'에서 신해미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수상 정보는 제20회 디렉터스 컷 어워즈 올해의 여자배우상, 제30회 부일영화상 여우주연상,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등이 있으며 몸무게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전종서 연애 고백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NWYKJV1zgfE

전종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21년 이충현 감독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남자친구 이충현과는 영화 '콜'에서 인연을 맺어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전종서의 이상형은 적극적이고 활발한 남성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남친 이충현이 연출한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 주인공 옥주 역을 배우 전종서가 맡게 되었습니다. 

전종서는 2021년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현재 자신은 혼란스러운 시기를 지나고 있다고 했습니다. 배우로서 생각에 변화가 찾아온 것 같고 원래 어려운 영화를 좋아했지만 이제는 1차원적 재밌는 영화를 찾는다고 합니다. 자신도 왜 이런 생각을 왜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지만 해답을 줄 수 있는 작품을 만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전종서의 나이와 과거사진, 남친,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종이의 집 앤 이시우 나이와 과거사진

종이의 집 앤 이시우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이시우가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에서 앤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유지태, 박해수, 김윤진, 전종서, 박

foodhouseworld.tistory.com

 

이주빈 과거사진과 열애설

배우 이주빈 과거사진과 열애설? 배우 이주빈은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에서 윤미석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유지태, 김윤진, 박해수, 이원종, 전종서, 박명훈, 장윤주, 이현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