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의 집 앤 이시우 나이와 과거사진

종이의 집 앤 이시우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이시우가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에서 앤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유지태, 박해수, 김윤진, 전종서, 박명훈, 김성오, 김지훈, 장윤주, 이현우, 이주빈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O'PENing - 바벨신드롬'에서 고연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종이의 집 앤 이시우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시우 본명 이시우이며 나이 1997년 9월 5일생으로 만으로 2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가천대학교 조소과이며 몸무게 45kg, 키 165cm, 국적 한국, MBTI ENFP라고 하네요.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로 2021년 드라마 '시지프스'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은 영화 롱디, 드라마 바벨신드롬, 종이의 집, 오늘부터 계약연애, 별똥별, 시지프스 등이 있으며 경력 사항은 2018년 그라피 1월호 표지 모델 활동이 있다고 합니다.

이시우는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신인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0년 아이돌 그룹 비투비 포유 노래 'Show Your Love'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에는 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에서 오지나 역을 맡으면서 웹 드라마 첫 주연을 맡았고 2022년에는 드라마 '별똥별'에서 진유나 역을 맡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 한국 리메이크 버전에서 명성외고 학생, 미국 대사 딸 캐릭터를 맡아 제대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원작에서는 앨리슨 파커 역이라고 하네요.

이시우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2xwo/

이시우의 어린 시절 꿈은 배우였다고 합니다. 배우가 되고 싶었지만 부모님 반대로 고등학교, 대학교 시절 미술 조소를 전공했다고 하네요. 이후 연기가 너무 하고 싶어 친동생과 함께 연기 학원을 가서 연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는 활발한 캐릭터를 많이 맡았지만 실제 성격은 낯을 꽤 가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인 배우라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평소 이상형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했으며 설명할 수 없는 꽂히는 무언가가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이시우 일상 브이로그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MJShbumqG6Y

이시우는 자연스럽고 이국적인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화보 사진에서는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시우가 생각하는 매력 포인트는 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렸을 때 아마추어 리듬체조 선수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에서 아이돌 걸그룹 연습생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이시우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주빈 과거사진과 열애설

배우 이주빈 과거사진과 열애설? 배우 이주빈은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에서 윤미석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유지태, 김윤진, 박해수, 이원종, 전종서, 박명훈, 장윤주, 이현우,

foodhouseworld.tistory.com

 

임사랑 과거사진과 몸매

발레리나 출신 탤런트 임사랑 과거사진과 몸매? 발레리나 겸 탤런트 임사랑이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모태범 선수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혜리 과거사진과 생활고  (0) 2022.06.25
오마이걸 미미 과거사진과 몸매  (0) 2022.06.25
김충재 과거와 가정사  (0) 2022.06.24
노민우 엄마와 아버지  (0) 2022.06.24
이주빈 과거사진과 열애설  (0) 2022.06.2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