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명환 부인 임지은 결혼 스토리

고명환 부인 임지은 결혼 스토리

배우 고명환은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라이프'에 출연하여 일상 공개를 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과거 시한부 선고를 받은 사연과 기적적으로 회복한 사연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밑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고명환과 부인 임지은의 결혼 스토리, 재산, 과거 리즈 시절, 교통사고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명환 임지은 배우 활동

고명환은 개그맨 출신 배우로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1997년 MBC 공채 8기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하여 활발히 개그맨 활동을 했지만 교통사고 이후 하고 싶은 거 다해겠다는 생각이 뮤지컬 배우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탤런트 활동은 2001년 시트콤 '뉴 논스톱'부터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인 임지은은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로 1995년 KBS 한국방송공사 특채 연기자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고명환 교통사고와 사업

고명환은 과거 2005년 드라마 '해신' 촬영 후 차로 이동하던 중에 15톤 트럭에 치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뇌출혈과 심장 출혈로 인해 시한부 선고를 받아 중환자실에서 유언을 작성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심장에 피가 줄어들기 시작했고 뇌에 있던 피가 흡수되면서 다행히 지금은 건강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메밀국숫집, 고깃집 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부인 임지은과 온종일 가게 일로 붙어 다닌다고 하네요. 연 매출 10억 원 넘는 국수 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나 처음 식당을 시작할 때 고민 때문에 몸무게 8kg가 빠졌다고 합니다. 

고명환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aue_n-zMSB0

고명환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gommming/

고명환 부인과 러브스토리

고명환 임지은 부부는 2014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15년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10년 넘게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부인 임지은과 함께 여행도 가고 요리도 하고 취미를 공유하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이가 생기면 감사하지만 안 생겨도 스트레스를 받지 않다고 하네요.

고명환 임지은 이혼, 재혼?

고명환은 아내 임지은과 결혼 후 싸운 적이 없다고 합니다. 임지은도 시어머니, 시누이에게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세탁기, 에어컨을 임지은 드라마 출연료로 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명환, 임지은은 이혼, 재혼 경험이 없으며 두 사람 모두 초혼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고명환 임지은 부부의 결혼 스토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2022.09.01 - [셀럽] - 오지호 아내 은보아 집안과 인스타

 

오지호 아내 은보아 집안과 인스타

오지호 아내 은보아 집안과 인스타 배우 오지호가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라이프'에서 MC를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영'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지호 아들 오주왕은 201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