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석 과거사진과 MBTI, 키

강유석 과거사진과 MBTI, 키

배우 강유석은 드라마 '법쩐'에서 장태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드라마 멘탈리스트 등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강유석의 과거사진과 MBTI, 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강유석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강유석 배우 활동과 과거사진
3. 강유석 배우가 된 계기와 실제 성격
4. 강유석 이상형과 연애 스타일

강유석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배우 강유석 본명 강신철이며 나이 1994년 6월 10일생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누나,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키 178cm, 혈액형 B형, MBTI ESFP라고 하네요.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강원도 강릉시, 군대 군필이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강유석 배우 활동과 과거사진

강유석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18년 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에서 만종 역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2020년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쌍둥이 개발자 신현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21년 웹드라마 '새빛남고 학생회'에서 노신우 역을 맡아 크게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말하기를 자신은 강아지상이 아니라 사자상이라고 하네요.

강유석 배우가 된 계기와 실제 성격

강유석 원래부터 배우의 꿈을 가지고 있었고 금방 그만둘 것이라는 부모님의 생각과 다르게 한예종을 졸업하고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롤모델은 배우 조정석, 변요한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겉으로 보기에는 차가워 보이지만 자신의 사람이 되면 정말 모든 걸 다 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밝은 성격으로 밖에서 만나는 모든 사람들과 다 인사하고 근황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말도 많아서 하루에 한 명씩 친구를 바꿔가면서 전화통화를 30분 넘게 한다고 합니다. 

강유석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dPFg0oo4twA

강유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ouseok_/

강유석 이상형과 연애 스타일

강유석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자신은 말이 많아서 자신의 이야기에 잘 반응해주고 잘 들어주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평소 연애 스타일은 직진남으로 합니다. 그리고 형제는 여동생과 누나가 있으며 동생은 현재 대학생이라고 하네요. 명절 때 집에도 잘 안 가서 용돈만 보내주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강유석의 과거사진과 MBTI, 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신예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신예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신예은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임지연 아역으로 배우 정지소, 송병근, 배가희, 송지우, 서우혁 등과 호흡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건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0) 2023.01.08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0) 2023.01.07
류경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0) 2023.01.05
최민식 과거사진과 아내  (0) 2023.01.04
차주영 과거사진과 엄친딸  (0) 2023.01.0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