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신예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신예은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임지연 아역으로 배우 정지소, 송병근, 배가희, 송지우, 서우혁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신예은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예은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신예은 배우가 된 계기
3. 신예은 과거사진과 열애설
4. 신예은 실제 성격과 학창 시절

신예은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배우 신예은 본명 신예은이며 나이 1998년 1월 18일 2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이며 키 168cm, 혈액형 B형, 몸무게 42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로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종교 개신교, MBTI INTJ이며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신예은 배우가 된 계기

신예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중학교 시절부터 배우가 되고 싶어서 공연과 연극을 보러 다녔다고 하네요. 원래 비올라와 바이올린을 4년 동안 했으나 '운수 좋은 날' 작품을 보고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진학을 위해 연기학원을 다니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이후 대학내일 표지모델 활영을 하게 되었고 그때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신예은을 보고 연락을 취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JYP와 계약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신예은 과거사진과 열애설

신예은의 과거 배우 데뷔 전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며 말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얼굴이 부으면 쌍꺼풀이 사라져서 고민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가수 '최보민'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편한 스타일인 것 같네요. 평소 연애 스타일은 감정 표현에 솔직하여 많이 표현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신예은 댄스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9cTExKg4ZOI

신예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_shinyeeun/

신예은 실제 성격과 학창 시절

신예은의 성격은 강아지 반, 고양이 반 성격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3인칭 복수'의 찬미 캐릭터가 자신의 실제 성격과 닮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고등학생 캐릭터를 많이 맡았다고 합니다. 실제 학창 시절에는 예고를 나와 매 학년 공연 준비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밤 10시까지 학교 연습실에서 하루도 빠짐없이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선생님들의 예쁨을 많이 받은 학생이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신예은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과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배수진 이혼 사유와 인스타

배수진 이혼 사유와 인스타 배동성 딸 배수진은 예능 프로그램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패션 쇼핑몰 오픈을 하면서 CEO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싱글맘 배수진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