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소 과거사진과 남동생

정지소 과거사진과 남동생

배우 정지소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어린 시절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송혜교 아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지소의 정지소 과거사진과 남동생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정지소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2. 정지소 배우가 된 계기
3. 정지소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4. 정지소 실제 성격과 남동생

정지소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배우 정지소 본명 정지소이며 나이 1999년 9월 17일생으로 2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1명, 남동생 정화랑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분당초등학교, 정신여자중학교, 살레시오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키 163cm, 몸무게 44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으로 2012년 드라마 '메이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종교 무종교, MBTI ISFP이라고 합니다.

정지소 배우가 된 계기

정지소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 출신 배우라고 합니다. 중학교 1학년까지는 피겨 스케이팅 선수 활동을 했지만 주변의 권유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2년 드라마 '메이퀸'에서 역을 맡아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2013년에는 투니버스 어린이 프로그램 '막이래쇼'에 출연하여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꾸준히 아역 배우 활동을 하다가 2019년 영화 '기생충'에서 박다혜 역을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 '기생충' 전에는 원래 이름 '현승민'으로 활동을 하다가 영화 '기생충' 촬영할 때 '정지소'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정지소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정지소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작품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는데 평소 ㅁ거는 걸 좋아하고 춤추는 걸 좋아해서 댄스로 살을 뺐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정지소 피겨 무대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2KCLenroWWA

정지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nt_ziso/

정지소 실제 성격과 남동생

정지소의 실제 성격은 다중인격 적인 면이 있어 친구들이 부르는 별명이 '다중인격'이라고 합니다. 또 한 번 꽂히면 끝을 봐야 하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정지소가 개명을 한 이유는 친동생 때문이라고 합니다. 동생 이름은 정화랑인데 역사적으로 신라시대에서 지소태후가 화랑을 조직했다고 알려져 있어 자신이 남동생을 엄마처럼 보살피고 싶어 자신이 직접 자신의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남동생과 나이차이 11살 차이로 나이차가 많이 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정지소의 과거사진과 남동생,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신예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신예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신예은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임지연 아역으로 배우 정지소, 송병근, 배가희, 송지우, 서우혁 등과 호흡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