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대단한 집안과 부모님

박성훈 대단한 집안과 부모님

배우 박성훈은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놀라운 악역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성훈의 대단한 집안과 부모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박성훈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박성훈 배우가 된 계기
3. 박성현 과거사진과 결별 사유
4. 박성훈 대단한 집안과 부모님

박성훈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배우 박성훈 본명 박성훈이며 나이 1985년 2월 18일생으로 3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과천외국어고등학교 프랑스어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기영화과이며 키 183cm, 혈액형 A형, 몸무게 7.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로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과천시, 종교 무종교, MBTI ENFP라고 합니다.

박성훈 배우가 된 계기

박성훈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과거 학창 시절 과천외고에 입학했지만 공부를 흥미를 느끼지 못했다고 하네요. 진로를 고민하던 중에 연기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동아방송예술대학 영화연기과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연기가 뭔지 몰랐지만 무대의 맛을 보게 되면서 진짜 배우가 되기로 마음먹었다고 하네요. 배우 데뷔 후 오랜 무명 시절을 보냈지만 2018년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장고래 역을 맡아 제대로 관심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성훈 과거사진과 결별 사유

박성훈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7년 배우 '류현경'과 열애설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서 호흡을 맞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류현경과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공개 열애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22년 결별 기사가 났고 전여친 류현경과 결별 사유는 사생활이라 밝히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그때그때 다르다고 합니다. 

박성훈 연애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M8WBiqhNg-8

박성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oxabum/

박성훈 대단한 집안과 부모님

박성훈은 대단한 집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족들이 의대, 법대 출신으로 학력이 높은 집안이라 자신은 배우라서 돌연변이 취급을 받는다고 하네요. 박성훈도 엄친아로 외고 출신이며 언어 실력이 뛰어나고 수능 언언영역에서 1등급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를 하겠다고 했을 때 집안 반대를 없었고 부모님이 오히려 응원해주셨다고 하네요. 집안 골칫덩이 막내아들이 하고 싶은 게 생겼다는 것에 기뻐해주셨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성훈의 대단한 집안과 부모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정지소 과거사진과 남동생

정지소 과거사진과 남동생 배우 정지소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어린 시절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송혜교 아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