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원진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원진아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정아 역을 맡아 배우 도경수, 신예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전참시'에서 간간히 일상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원진아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원진아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원진아 가정 형편과 배우 데뷔
3. 원진아 과거사진과 열애설
4. 원진아 실제 성격과 콤플렉스

1. 원진아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원진아 본명 원진아이며 나이 1991년 3월 29일생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천안여자고등학교, 호서대학교 문화기획학 중퇴이며 키 163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유본컴퍼니로 2015년 영화 '캐치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충청남도 천안시, MBTI ENFJ이며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원진아 가정 형편과 배우 데뷔

원진아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드라마 '가을동화'를 보고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연극영화 전공으로 입시 준비를 했지만 아쉽게도 낙방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집과 가까운 대학교에 진학하였지만 적성에 맞지 않아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가정 형편이 어려워 백화점, 콜센터, 산후조리원, 워터파크 등 다양한 일을 하였으며 부모님 권유로 배우가 되기 위해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한국영화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3. 원진아 과거사진과 열애설

원진아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청순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배우 수애 닮은꼴 얼굴로 깨끗한 이미지, 저음의 목소리 등이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최재환'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라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솔직하고 거짓없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원진아 요가하는 모습 보기 -

https://youtu.be/doo1fVB_Pc8

원진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0i3n2a9/

4. 원진아 실제 성격과 콤플렉스

원진아의 실제 성격은 에너지가 넘친다고 합니다. 장난도 많이 치고 업 되어 있는 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의 콤플렉스에 대해서 처음에는 목소리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는 목소리가 드세 보이다는 말을 많이 들어 콤플렉스가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음의 목소리가 이제는 장점이 되어 전문직 캐릭터를 연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원진아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신예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신예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신예은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임지연 아역으로 배우 정지소, 송병근, 배가희, 송지우, 서우혁 등과 호흡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영우 과거사진과 집안  (0) 2023.03.26
소방차 이상원 과거사진과 결혼  (0) 2023.03.25
조연우 아내와 결혼 스토리  (0) 2023.03.23
류진 부인과 결혼 스토리  (0) 2023.03.22
조성진 집안과 부모님  (0) 2023.03.2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