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운선 과거사진과 남편

정운선 과거사진과 남편

배우 정운선은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문주란 옆집 여자 해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태희, 임지연, 김성오, 최재림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운선의 과거사진과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정운선 아역 배우 출신 연기자
2. 정운선 나이, 국적, 학력 등 프로필
3. 정운선 과거모습과 남편
4. 정운선 인스타그램
5. 정운선 장점과 실제 성격

1. 정운선 아역 배우 출신 연기자

정운선은 아역 배우 출신 뮤지컬 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부터 아역 배우 활동을 했으나 학교 공부를 하기 위해 중학교 때 배우를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배우 꿈을 포기하지 않고 연극학과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역 활동과 대학교에서 탄탄한 연기 입지를 다졌으며 2010년에는 106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에서 최홍연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첫 뮤지컬 연기였지만 호평을 받아 뮤지컬 어워즈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고 합니다.

2. 정운선 나이, 국적, 학력 등 프로필

배우 정운선 본명 정운선이며 나이 1983년 4월 10일생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편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동국대학교 연극학과이며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로 2002년 영화 '아 유 레디?'로 데뷔를 했습니다. 수상 내역은 2012년 제49회 동아연극상 유인촌신인연기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출연작품은 연극 블라인드, 오만과 편견, 빵야, 뮤지컬 쇼맨 어느 독재자의 네 번째 대역배우,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영화 님의 침묵, 드라마 대행사, 해피니스 등이 있습니다.

3. 정운선 과거모습과 남편

정운선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크게 변화가 없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배우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기혼으로 2018년 현재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임신, 자녀 계획, 남편 직업 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과거 가수 '팀'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함께 작품을 했던 사이일 뿐 연인 관계는 아니라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정운선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inc29T1n-g4

정운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loud_sun04/

4. 정운선 장점과 실제 성격

정운선의 동료 배우 이승주가 정운선에 대해 말하기를 배우는 많지만 색을 가진 배우는 드물다며 정운선은 자기 색을 내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함께 작업을 하면 무대 위에서 뿜어내는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있고 그게 묘한 색깔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에서 여러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는데 실제 성격은 밝고 무척 털털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또 스스로 단점을 찾아 고치는 당찬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운선의 과거사진과 남편,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임지연 과거사진과 열애설

임지연 과거사진과 열애설 배우 임지연이 예능 프로그램 '찐친 이상 출발 딱 한 번 간다면'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배우 이규형, 이상이, 수호, 이유영, 차서원 등과 여행을 간다고 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