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비 과거사진과 엄친아

김신비 과거사진과 엄친아

배우 김신비는 드라마 '악귀'에서 염해상 동거인 김우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범죄도시 4'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신비의 과거사진과 엄친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신비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김신비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3. 김신비 주목을 받은 이유
4. 김신비 인스타그램
5. 김신비 211대1 뚫고 서울예대 입학

1. 김신비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김신비 본명 김신비이며 나이 1993년 2월 11일생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군대 군필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프레인TPC로 2017년 연극 '룸의 역사'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2. 김신비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김신비는 영화배우, 연극배우, 뮤지컬배우, 탤런트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진로를 고민하다가 프로그래머에 관심에 생겨 컴퓨터공학과로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군입대 후 위문공연 형식의 연극을 하게 되었고 그때 연기에 대해 흥미를 느꼈다고 합니다. 이후 연기책으로 공부를 시작해서 서울예대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3. 김신비 주목을 받은 이유

김신비는 2023년 라이징 스타로 2018년 영화 '유빙' 때부터 독립영화계에서 주목을 받은 배우라고 합니다. 그래서 김신비가 출연했던 단편영화를 모아 2021년에는 '김신비 배우전'를 치렀다고 하네요. 2021년 드라마 '홈타운'에서 숙반점 배달원 김환규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으며 2022년 드라마 '치얼업'에서는 의예과 신입생 임용일 역을 맡아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취미와 관심사에 대해서는 친구들을 만나 게임을 하거나 운동하고 영화를 본다고 하네요.

김신비 소름 끼치는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GvJqoLivE4A

4. 김신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_tlsql/

5. 김신비 211대1 뚫고 서울예대 입학

김신비는 19살 일찍 군대에 입대를 하였고 제대하자마자 입시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주 7일 동안 12시간씩 공부를 하면서 1년을 보냈지만 수시, 정시 모두 예비 없이 다 떨어졌다고 하네요. 부모님 도움을 받아 준비한 건데 죄송하고 자신에게 너무 화가 났다고 합니다. 이후 다시 부모님께 믿음을 주고 다시 입시를 시작했으며 다행히 그해 211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수시에 합격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신비의 과거사진과 엄친아,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홍경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홍경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홍경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에서 악역 오범석 역을 맡아 근황을 알렸습니다. 배우 박지훈, 최현욱, 이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