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홍경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홍경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에서 악역 오범석 역을 맡아 근황을 알렸습니다. 배우 박지훈, 최현욱, 이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악귀'에서 이홍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홍경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홍경 나이, 키, 가족 등 정보
2. 홍경 배우가 된 계기
3. 홍경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홍경 취미와 수영선수 활동

홍경 나이, 키, 가족 등 정보

배우 홍경 본명 홍경이며 나이 1996년 2월 14일생으로 만으로 2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배문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키 183cm, 몸무게 64kg, MBTI INFP,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매니지먼트 MMM로 2017년 드라마 '추리의 여왕'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이 있습니다.

홍경 배우가 된 계기

홍경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어렸을 때부터 영화관에 가는 걸 좋아하면서 자연스럽게 배우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모님에게 자신이 뭔가 해보고 싶다고 말한 게 처음이었다고 하는데요. 부모님은 걱정을 하면서도 이왕 하는 거 포기하지 말고 물고 뜯고 늘어지라며 믿고 지지해주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그 이야기를 마음속에 새기면서 배우 일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홍경 이름 뜻은 붉은 홍, 빛날 경자로 붉고 밝게 빛나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홍경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홍경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너무 똑같은데요. 자연스러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자신의 매력포인트는 단점이 될 수 있지만 애늙은이 같은 모습이라고 하네요.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안 그래 보이지만 활달하며 집 안에 가만히 있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집돌이는 아닌 것 같으며 쉬는 날에는 여행을 가거나 전시장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밖에서 머무는 시간이 더 길다고 하네요.

홍경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01iLNhh43zU

홍경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bluecages/

홍경 취미와 수영선수 활동

홍경의 취미는 독서, 영화감상, 드로잉이며 특기는 태권도, 수영, 축구라고 합니다. '폴 토마스 앤더슨' 영화를 좋아하고 여행을 가서 사진 찍는 것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또 서점을 자주 가는 편이며 운동을 좋아해서 어린 시절부터 태권도, 수영을 배웠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수영 선수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창 시절부터 영화 보는 걸 좋아했는데 지금도 영화를 자주 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홍경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신승호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신승호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신승호는 예능 프로그램 '출장 십오야 시즌2 스타쉽'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소속사 식구들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약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