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욱 과거 야구선수 시절

최현욱 과거 야구선수 시절

배우 최현욱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에서 안수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박지훈, 홍경, 이영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최현욱의 과거 야구선수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최현욱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최현욱 배우가 된 계기와 야구선수 시절
3. 최현욱 과거사진과 이상형
4. 최현욱 닮은꼴 배우와 수식어

최현욱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최현욱 본명 최현욱이며 나이 2002년 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2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인성초등학교, 수원북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이며 키 181cm, 혈액형 O형, 몸무게 67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GOLOMEDALIST로 2019년 웹드라마 '리얼 타임 러브'에서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인천광역시 중구 송학동, 종교 무종교, MBTI ENFP라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와 야구선수 시절

최현욱 탤런트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학창 시절 야구를 했지만 고등학교 1학년 때 팔꿈치 부상으로 야구를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를 좋아했기에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야구를 그만두면서 강릉고등학교에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9년 웹드라마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2021년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학폭 가해자 박승태 역을 맡아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2021년 SBS 연기대상 남자 신인 연기상 수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현욱 과거사진과 이상형

최현욱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여운 미소가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배우 박서준 닮은꼴 얼굴로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약한영웅'에서 처음으로 액션 연기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3~4개월 동안 액션 스쿨을 다니면서 훈련을 했다고 합니다. 극 중 격투기 선수 생활을 한 역을 맡았고 실제로도 격투기 선수와 스파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고유림 역에 가깝다고 하네요.

최현욱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oRUwTi8e2a0

최현욱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_choiiii__/

최현욱 닮은꼴 배우와 수식어

최현욱은 웹드라마 '만찢남녀'에서 노예준 역을 맡아 떠오르는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신인 배우이지만 벌써부터 만찢남, 무쌍의 정석, 10대 여심 저격 등 수식어가 생겼고 최근에는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력적인 무쌍으로 평소 배우 유아인, 박서준, 장기용 닮은꼴 얼굴을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최현욱은 기분은 좋지만 너무 과분한 칭찬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최현욱의 과거 야구선수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홍경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홍경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홍경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에서 악역 오범석 역을 맡아 근황을 알렸습니다. 배우 박지훈, 최현욱, 이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