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창 부인 정하나 재혼 스토리

이세창 부인 정하나 재혼 스토리

배우 이세창은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세창의 부인 정하나 재혼 스토리, 와이프, 과사, 집안, 재산,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세창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이세창 배우 데뷔와 과거사진
3. 이세창 첫번째 결혼은 파혼, 이혼 사유
4. 이세창 부인 정하나 재혼 스토리
5. 이세창 결혼 생활 영상으로 보기
6. 배우 이세창 인스타그램

1. 배우 이세창 프로필

배우 이세창 본명 이세창이며 나이 1970년 2월 17일생으로 5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이세원(직업 모델), 아내 정하나, 딸 이가윤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사직중학교, 사직고등학교, 국민대학교 시각디자인학이며 키 177cm, 몸무게 6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빅오션ENM, 소속팀 알스타즈 대표로 1993년 MBC 특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영천시, 유튜브 채널 이세창의 물류세상이며 군대, MBTI,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이세창 배우 데뷔와 과거사진

이세창은 탤런트, 영화배우, 카레이서, 가수, 유튜버로 연예인 카레이서 1호라고 합니다. 1989년부터 연극배우 활동을 했고 1990년 뮤지컬 배우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1993년 MBC 특채 탤런트가 되면서 정식 데뷔를 하였으며 1994년에는 드라마 '딸부잣집'에서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슈퍼 선데이 등 MC 활동과 드라마 야인시대, 옥중화, 빛과 그림자 등에서 활발히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이국적인 이목구비로 혼혈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3. 이세창 첫번째 결혼은 파혼, 이혼 사유

이세창은 결혼 세번, 이혼 두번을 했다는 말이 있는데요. 첫번째 결혼은 정확히는 파혼으로 결혼을 앞두고 파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1999년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김지연'과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으며 2005년 배우 '김지연'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지연은 미스코리아 서울진 출신 배우로 김지연 이세창 부부는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부인 김지연과 이혼 사유는 쇼윈도 부부였다고 합니다. 전부인 김지연은 결혼 생활에 대해 더 이상 사랑이 없어 허무함을 느껴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자녀는 딸 1명으로 예능 프로그램 '주니어쇼 붕어빵'에 나왔다고 하네요.

4. 이세창 부인 정하나 재혼 스토리

이세창은 이혼 후 2017년 11월 지금의 부인 정하나와 재혼을 했습니다. 부인 직업 아크로바틱 배우이며 나이차이 13살 차이라고 하네요. 부인 정하나와 스포츠라는 취미를 공감대로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부인 정하나는 과거 이세창이 감독으로 맡은 레이싱팀 알스타즈 소속으로 레이싱 대회에 참가한 적 있다고 하네요. 

이세창은 부인 정하나에 대해 말하기를 외모와 다르게 소탈하며 몸매가 예쁘다고 했습니다. 취미도 취향도 성격도 비슷한 부부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세창의 부인 정하나 재혼 스토리, 수입, 리즈 시절, 부모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이세창 결혼 생활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ScOzZk6ZCCg?si=cAprynvbhVO1DtJC

6. 배우 이세창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echang_lee/

 

이다도시 이혼 사유와 재혼, 남편

이다도시 이혼 사유와 재혼, 남편 방송인 이다도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방송인 이다도시의 이혼 사유, 재혼, 남편, 과사, 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