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준 나이와 MBTI, 복근

김무준 나이와 MBTI, 복근

배우 김무준은 드라마 '연인 파트2'에서 소현세자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종태, 남궁민, 안은진, 이학주, 이청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무준의 나이와 MBTI, 복근, 과사, 집안, 여친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무준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김무준 배우가 된 계기
3. 김무준 과거사진과 복근
4. 김무준 대학 시절과 부모님
5. 김무준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배우 김무준 인스타그램

1. 배우 김무준 프로필

배우 김무준 본명 김무준이며 나이 1998년 5월 24일생으로 2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며 키 182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로 2020년 웹드라마 '뉴런'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MBTI ESTP이며 몸무게,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2. 김무준 배우가 된 계기

김무준은 신인 탤런트로 신인이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유세훈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고 2022년에는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에서 육정환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학창 시절 꿈이 없어 부모님은 빨리 꿈을 정해 그 진로로 나가야 하지 않겠냐고 걱정하셨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 '황정민'을 보면서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황정민이 출연한 영화 '국제시장'을 보고 엄청 감동을 했고 이후 부모님께 연기 학원을 보내달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kbs2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kbs2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3. 김무준 과거사진과 복근

김무준의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매력포인트는 청량한 소년미부터 그윽한 눈빛까지 다양한 이미지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 없는 것은 노래로 박치, 음치이며 자신 있는 것은 게임이라고 하네요. 게임은 못하지만 게임하는 것은 자신 있다고 합니다. 장점은 자존감이 엄청 높다고 하네요. 취미는 밤 산책, 게임이며 특기는 현대 무용이라고 합니다. 입시를 할 때 현대 무용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4. 김무준 대학 시절과 부모님

김무준은 2020년 대학에 입학하여 코로나 세대이며 엠티, 오티, 축제 다 못해봤다고 합니다. 대학 생활을 하지 못했지만 드라마 '알고 있지만'에서 대학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향은 부산으로 드라마 '연인 파트1'을 마치고 부산으로 내려가 가족들에게 선물을 사드렸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친척들을 만나면 김무준이 배우라는 것을 자랑스러워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무준의 나이와 MBTI, 복근,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김무준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JTJfJxaU8h0?si=ZE_Nr9oulJqylndO

6. 배우 김무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nmu_

 

김윤우 나이와 과거사진

김윤우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김윤우는 드라마 '연인'에서 장현 절친으로 조선 최고 소리꾼 량음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남궁민, 안은진, 이학주, 이다인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