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아 과거사진과 나이, 결혼

이시아 과거사진과 나이, 결혼

배우 이시아는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원정왕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시아의 과거사진과 나이, 결혼, 과사, 남친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시아 나이, 종교, MBTI 등 정보
2. 이시아 과거 걸그룹 활동과 배우 데뷔
3. 이시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이시아 과거 열애설과 연애 경험
5. 이시아 섹시 댄스 보기 
6. 배우 이시아 인스타그램

1. 배우 이시아 프로필

배우 이시아 본명 이지아이며 나이 1990년 7월 10일생으로 3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이장기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부이며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로 2012년 치치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 MBTI ENFP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이시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는 18.7만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음악, 연기, 스타크래프트 게임 등이라고 하네요. 

 

2. 이시아 과거 걸그룹 활동과 배우 데뷔

이시아는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아이돌 걸그룹 치치 멤버였다고 합니다. 걸그룹 활동 시절 '샤인'이라는 예명으로 가수 활동을 했고 이후 공백기를 가지다가 탈퇴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소속사를 옮겼으며 그때 예명을 '이시아'로 변경하였고 연기자로 전향하였다고 합니다. 2016년 드라마 '시그널'에서 김원경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고 2017년 드라마 '터널'에서 신연숙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2023년에는 사극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왕후 캐릭터를 맡아 배우 김동준, 최수종, 이민영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mbc 구암허준
tvn 시그널

3. 이시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이시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면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특히 코가 높고 예뻐서 코 성형했다는 이야기가 나왔지만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말하기를 코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청순한 비주얼로 첫사랑 캐릭터를 맡아 '첫사랑의 아이콘'이라는 수식어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에서는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지만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활발한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작품에서 죽는 캐릭터를 많이 맡아 이제는 그만 죽고 싶고 밝고 상큼한 역할을 맡고 싶다고 합니다.

 

 

4. 이시아 과거 열애설과 연애 경험

이시아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신지훈'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이 아니며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재밌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연애 경험에 대해서는 많이 해봤다고 합니다. 남자 연예인들의 대시도 꽤 있었다고 하네요. 2019년 한 인터뷰에서는 결혼보다는 연애를 하고 싶고 내 집 마련이 꿈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시아의 과거사진과 나이, 결혼, 집안, 남편, 재산, 탁재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이시아 섹시 댄스 보기 -

https://youtu.be/X_8TgY2deKM?si=xNoKc_AJ875MrF6x

6. 배우 이시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xia0710/

 

이선균 아내 전혜진 러브스토리, 인스타

이선균 아내 전혜진 러브스토리, 인스타 배우 이선균은 영화 잠, 탈출, 행복의 나라, 드라마 법쩐, 노 웨이 아웃, 닥터 브레인 시즌2 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내 전혜진은 영화 '크로스'에서 희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