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포츠 우승 상금과 결혼, 아내

폴포츠 우승 상금과 결혼, 아내

가수 겸 성악가 폴포츠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폴포츠의 우승 상금과 결혼, 아내, 젊은 시절, 와이프, 수익, 학교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폴포츠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2. 폴포츠 갓탤런트 우승자, 우승 상금
3. 폴포츠 아내 줄리안과 러브스토리
4. 폴포츠 과거사진과 힘들었던 가정사
5. 폴포츠 결혼 생활 영상으로 보기
6. 가수 폴포츠 인스타그램

1. 가수 폴포츠 프로필

가수 폴포츠 본명 폴 포츠이며 나이 1970년 10월 13일생으로 5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부인 줄리 안 포츠가 있습니다. 국적 영국, 고향 잉글랜드 글로스터셔 주 킹스우드이며 경력 사항은 2013 한국 관광 명예 홍보대사, 2011 제주 세계 7대 자연경관 도전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메이드림미디어로 2007년 정규 앨범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수상 정보는 2007년 영국 ITV 브리튼즈 갓 탤런트 우승이 있으며 키, 혈액혈, 몸무게, 종교,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폴포츠 갓탤런트 우승자, 우승 상금

폴포츠 직업 영국인 성악가 겸 팝테라 테너 가수로 오디션 프로그램 '브리튼즈 갓 탤런트 시즌1' 우승자라고 합니다. 프로그램에서 오페라를 불렀고 뛰어난 가창력으로 기립 박수를 받았다고 하네요. 갓 탤런트 심사위원 '사이먼 코웰'도 정말 완벽하다며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종 우승 후 심사위원 중 1명과 계약을 했으며 계약금은 약 18억이라고 하네요. 

폴포츠가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휴대전화 외판원 일을 하다가 우연히 영국 오디션 프로그램 지원서를 보게 되었고 그렇게 지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푸치니 오페라 '투란도트'에 나오는 'Nessun dorma'를 불러 대상 수상을 하였으며 이후 팝페라 테너 가수로 전업하였다고 하네요. 우승 상금은 10만 파운드로 집 사는데 썼다고 합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MBC 휴먼다큐 마이웨이
MBC 휴먼다큐 마이웨이

3. 폴포츠 아내 줄리안과 러브스토리

폴포츠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줄리안 포츠와 2003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줄리 안 포츠와는 2001년 인터넷 채팅으로 처음 만났고 2년 열애 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폴포츠가 유명해지기 전 핸드폰 판매 일을 할 때 아내 줄리 안 포츠가 도움을 줬다고 하는데 역경이 있을 때마다 도움을 줬던 사람이라고 합니다.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폴포츠는 2007년 국내 3인조 팝페라 그룹 '일루미아'와 듀엣곡을 부르면서 한국 활동을 했으며 이후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 불후의 명곡,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백년손님, 아침마당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4. 폴포츠 과거사진과 힘들었던 가정사

폴포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입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매력적인 동안 얼굴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폴포츠는 넉넉지 못한 집안에서 태어났고 어눌한 말투로 인해 어린 시절부터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합니다. 괴롬힘을 당할 때마다 노래를 부르면서 괴로움을 달랬다고 하네요.

집단 따돌림, 악성 종양, 교통사고 등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냈지만 갓탤런트 우승 후 인생이 변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겸 성악가 폴포츠의 우승 상금과 결혼, 아내, 논란, 과사, 집안,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폴포츠 결혼 생활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LvHVe_OojJ4?si=GzbUE53cwsDcsJAt

6. 성악가 폴포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aulpottsmusic/

 

이다도시 이혼 사유와 재혼, 남편

이다도시 이혼 사유와 재혼, 남편 방송인 이다도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방송인 이다도시의 이혼 사유, 재혼, 남편, 과사, 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