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원준 아내 검사 이은정과 결혼 생활

가수 김원준 아내 검사 이은정과 결혼 생활

가수 김원준은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김원준의 아내 검사 이은정과 결혼 생활, 과사, 와이프,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김원준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김원준 아버지 심한 반대에도 가수 데뷔
3. 김원준 아내 이은정 경력과 결혼 생활
4. 가수 김원준 과거사진과 대단한 동안 비결
5. 가수 김원준 인스타그램

KBS

1. 가수 김원준 프로필

가수 김원준 본명 김원준이며 나이 1973년 2월 16일생으로 5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 부인 이은정, 첫째 딸 김예은, 둘째 딸 김예진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반포초등학교, 반포중학교, 중앙대학교 사범대학부속 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영화과, 상명대학교 문화기술대학원 뮤직테크놀로지학, 상명대 대학원 뉴미디어음악학 박사 수료이며 키 178cm, 혈액형 B형, 몸무게 65kg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EM컴퍼니로 1992년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MBTI INFJ, 종교 개신교이며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sbs 인기가요

2. 김원준 아버지 심한 반대에도 가수 데뷔

김원준 직업 가수, 싱어송라이터, 교수, 작곡가, 작사가, 탤런트, 영화배우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가수라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엄격한 집안에서 태어나 의사 아버지에게 음악을 전공하고 싶다고 예술학교를 가고 싶다고 말하는 순간 문제가 커졌다고 하네요.

어느 날 보니 집에 악기들도 없을 만큼 아버지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등학교 시절 4인조 아마추어 밴드 '쥬크박스'를 결성하였고 서울예술대학에 진학하여 메탈 그룹 'Last Scene' 멤버였다고 하네요. 1992년 제일기획에서 개최한 가수 오디션에서 합격을 하였다고 합니다.

sbs 자기야 백년손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3. 김원준 아내 이은정 경력과 결혼 생활

김원준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이은정과 2016년 4월 16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아내 이은정와 나이차이 14살 차이이며 아내 직업 이화여대 정치외교학과, 건국대 로스쿨 출신 검사라고 하네요.

아내 이은정에 대해 말하기를 어떠한 이야기를 해도 웃어주는 사람으로 지금은 아내 이은정을 주인님이라 부른다고 합니다. 현재 아내 이은정이 지방 근무를 하게 되면서 남편 김원준이 아이들 육아를 한다고 하네요. 자녀는 딸 2명으로 김원준은 평소 딸바보라고 하는데 육아 체질이라고 합니다. 

kbs
kbs
kbs

4. 가수 김원준 과거사진과 대단한 동안 비결

가수 김원준의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면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동안 비결은 피부과에서 꾸준히 피부 관리를 받는다고 하네요. 또 다른 동안 비결은 규칙적으로 건강하게 살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하루 세끼 챙겨 먹고 영양제도 챙겨 먹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김원준의 아내 검사 이은정과 결혼 생활, 성격, 재산, 수입, 배우자,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가수 김원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hekimwonjun

 

신성우 리즈 시절과 아내, 아들

신성우 리즈 시절과 아내, 아들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신성우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드라큘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