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만송이 나이, 과거사진과 남편 이영재 프로필

가수 만송이 나이, 과거사진과 남편 이영재 프로필

트로트 가수 만송이, 이영재 부부는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편 이영재를 간섭하고 집착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만송이의 나이, 과거사진과 남편 이영재 프로필, 과사, 와이프, 신랑, 집안, 수익, 이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트로트 가수 만송이 프로필
2. 남편 이영재 프로필, 과거사진
3. 만송이 이영재 가수 활동과 러브스토리
4. 가수 만송이 건강 상태와 과거사진

tvn 슈퍼푸드의 힘
유튜브 만송이TV
유튜브 만송이TV

1. 트로트 가수 만송이 프로필

가수 만송이 본명 오희옥이며 국적 한국, 나이 6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편 이영재가 있습니다. 직업 MC, 유튜버, 노래교실 강사, 댄스 강사, 트로트 가수로 유튜브 채널 '만송이TV(영스타기획) 잡아주세요'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남편 '이영재'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 이영재와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자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종교, 학력, 인스타그램, 소속사, 고향 정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유튜브 만송이TV
tvn 슈퍼푸드의 힘
tvn 슈퍼푸드의 힘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2. 남편 이영재 프로필, 과거사진

가수 이영재 본명 이영재이며 국적 한국, 나이 5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만송이가 있습니다. 직업 MC, 트로트가수, 유튜버로 2012년 노래 '으쌰!!!'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 '영스타 이영재TV'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트로트 가수 이영재는 20대부터 가수 활동과 문화센터에서 노래 강사 활동을 했습니다. 트로트계의 유명인사로 넘치는 끼와 재치 있는 입담을 가졌다고 하네요.

tvn 슈퍼푸드의 힘
tvn 슈퍼푸드의 힘
tvn 슈퍼푸드의 힘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3. 만송이 이영재 가수 활동과 러브스토리

만송이 이영재 부부는 트로트 가수 부부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15년 차 트로트 가수로 혼성 듀오 그룹 '영재와 송이'로 활동한다고 하는데요. 늘 밝은 성격과 활기찬 무대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가수라고 합니다. 특히 가수 만송이는 '인간 비타민'이라는 수식어가 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결혼 25년 차로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우연히 행사를 하러 갔다가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만송이는 가수 데뷔 전 초등학교 선생님이었으나 남편 이영재의 모습을 보고 가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tvn 프리한닥터m
tvn 프리한닥터m
tvn 슈퍼푸드의 힘

4. 가수 만송이 건강 상태와 과거사진

가수 만송이는 2022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말하기를 어느 날 갑자기 무릎 통증 때문에 한동안 누워서 생활을 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6년 전 우측 무릎에 퇴행성 관절염 진단들 받았다고 하네요. 관절염 통증에 우울증 증세도 있었지만 다이어트, 걷기 운동, 채소 위주 식단 등으로 많이 건강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대단한 동안 비결은 많이 웃고 행복하게 살다 보니 그런 것 같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만송이, 이영재 부부의 나이, 과거사진과 남편 이영재 프로필, 배우자, 아내 젊은 시절,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영탁 남다른 가정사와 결혼

영탁 남다른 가정사와 결혼 트로트 가수 영탁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매니저와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